개코, 새 솔로 싱글 ‘베이케이션(Vacation)’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


20일 정오 소속사 아메바컬쳐는 공식 SNS를 통해 ‘개코 - Vacation (Feat. SOLE) M/V Teaser’라는 문구와 함께 개코의 새 솔로 싱글 ‘베이케이션(Vacation)’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보기만 해도 청량감이 느껴지는 파란 하늘이 펼쳐진 가운데, 희미하게 비행기가 날아가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30초 동안 장면 전환 없이 비행기가 날아가는 모습으로 심플하게 구성됐다. 지난 19일 공개된 ‘베이케이션(Vacation)’ 보이스 티저에서 개코의 담백한 보컬을 들을 수 있었다면, 이번 티저에서는 별다른 음의 변화 없이 조용한 사운드의 BGM만 삽입돼 더욱 궁금증을 자아낸다.

개코는 약 1년 4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곡 ‘베이케이션(Vacation)’을 통해 다시금 솔로 프로젝트의 새로운 시작을 예고했다.

특히 이번 신곡에는 어반 뮤직 레이블 디바인채널(Devine Channel) 소속 실력파 여성 솔로 아티스트 쏠(SOLE)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개코와 첫 호흡을 맞췄다.

여기에 국내를 넘어 전 세계적으로 한국 음악의 영역을 확장하며 K-POP과 해외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프로듀싱팀 디바인채널이 ‘베이케이션(Vacation)’의 작곡에 참여해 이들의 색다른 조합에 더욱 기대감이 높아진다.

한편, 개코의 새 솔로 싱글 ‘베이케이션(Vacation)’은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