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의달인, 갤럭시노트9·S9·S9·노트8 이벤트 ‘혜택은 크게 가격은 줄였네’
한국 소비자 평가(KCA) 정식 인증 업체 ‘폰의달인’ 은 24일 정식 출시 예정인 갤럭시노트9를 대상으로 사전예약 이벤트와 더불어 ‘갤럭시 시리즈’ 를 대상으로 특가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내용에 따르면 폰의달인은 지난 갤럭시노트7, S8, 노트8, S9 등 신규 스마트폰 출시 전에 사전예약을 진행 해오면서 사전예약 전문 사이트로 써 입지를 다져왔다. 특히, 갤럭시노트7 사건 당시 재빠른 공지 및 대처능력으로 신뢰와 큰 인기몰이를 해온 폰의달인은 오는 8월 24일 출시 예정인 갤럭시노트9도 예외 없이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폰의달인에서 갤럭시노트9 사전예약 시 번호이동으로 사전예약을 신청한 고객에게 기어 아이콘X를 추가 제공하고 있다. 이밖에도 태블릿PC 10인치, 제스파 안마기, 눈 마사지기, 돌체구스토 미니미 등의 사은품으로도 선택할 수 있다. 기기변경으로 사전예약을 신청한 고객에게는 돌체구스토, 삼성 정품 무선 충전기, 누구 미니, JBL 블루투스 스피커, 소니 정품 헤드폰 등의 사은품을 제공한다.

총 22종의 사은품을 가입유형 상관없이 100% 제공받을 수 있어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 밖에도 삼성 정품 사은품으로 갖춰진 제품으로 추첨을 진행 중이다. 내용에 따르면 해외여행 상품권 28명, 노트북5 9명, 갤럭시탭S3 9명, 삼성 기어 스포츠 20명, 갤럭시탭 35명을 추첨하여 제공한다.

폰의달인 관계자는 “삼성의 고고(高高)전략에 영감을 얻어 고가 스마트폰을 대상으로 고(高)혜택, 고(高)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 특히 공식 상위대리점을 통해 빠른 재고 수급으로 타 업체보다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KCA 정식 인증 네이버 카페 ‘폰의달인’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