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수입매트리스 전문점 스마트바이, 인기 매장으로 급성장 이유는?
폭염은 어느 정도 수그러들었지만, 아직까지도 여러 이유로 인해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들이 곳곳에서 포착되고 있다. 자기 전 과도한 운동을 즐겼거나 스마트폰을 즐기는 등 자신도 모르는 새 수면장애를 앓게 된 사람들이 상당수다. 이로 인해 정상적으로 일상을 영위하는 데 불편함을 겪는 사례가 속출하고 있는 중이다.

사람마다 각각 차이는 있으나 성인 기준 정상적인 수면 시간은 통상 7-8시간이다. 요즘의 경우 이러한 정상 기준 시간보다 훨씬 `덜 자는` 사람들이 많다. 이에 보다 확실하고 길게 수면 취하기 위해 기능이 좋은 침구로 교체하려는 움직임이 활발해지고 있다. 숙면 베개와 이불 등 여러 가지 물품들이 선택 받는 가운데, `미국 수입매트리스`가 가장 합리적인 대안으로 각광 받고 있다.

실제로 국내 곳곳에 위치한 침구 전문 전시장에는 자신에게 적합한 매트리스 제품을 구입하고자 이곳 저곳을 배회하는 이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그 중에서도 미국 수입매트리스 전문점 `스마트바이`의 경우 직구보다 저렴한 금액으로 경제적 부담을 최소화하면서도 품질이 높은 매트리스만을 엄선 제공함으로써 호평을 얻고 있는 중이다.

이 곳은 미국 현지에서 인지도가 높은 `10대 매트리스`를 포함해 국내 최다 수준의 라인업을 구성하고 있다. 특히 미국 현재의 깐깐한 메모리폼 안전 인증인 `CertiPUR-US`를 통과한 2개월 내 생산 신규 생산 매트리스를 고집하며 언제나 높은 상품 가치를 유지하는 중이다. 무엇보다 매장 내에서 매트리스 블라인드 테스트를 실시해 외적인 요소를 배제하고 몸에 맞는 매트리스를 선택하도록 수면 전문가가 1:1 컨설팅을 진행하여 소비자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판매 과정에서도 세심한 배려가 돋보인다. 스마트바이는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관세청 측 개인 통관 번호를 발급 받아 적용한 뒤 안전하게 배송을 실시하고 있다. 이를 통해 매트리스를 구입한 이들이 안심하고 제품을 받아볼 수 있게끔 서비스하고 있다.

이에 대해 스마트바이 측 관계자는 "자사는 최다 미국 수입매트리스 브랜드를 금액적인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판매 환경을 조성하고 있다. 또한 전시장에서는 어느 때나 제품들을 체험할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기도 하다. 품질 및 서비스 등 모든 측면에서 소비자들을 우선하는 만큼 자사의 전시장을 찾는 발걸음도 꾸준히 증가하는 중"이라고 말했다.

USA 썰타 벨라지오 호텔침대 컬렉션 및 슬립핏, 채텀앤웰스, 스턴스앤포스터, 이스트맨하우스, 크라운쥬얼, 드림헤븐 등의 라인업을 직구보다 저렴한 수준의 가격으로 제안하는 중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스마트바이는 현재 의정부와 수원, 일산, 안양, 부산, 대전 등 국내 다수 지역 총 6개 지점을 운영 중에 있다. 각 지점에서는 슬립핏, 채텀앤웰스, 스턴스앤포스터, USA 썰타 벨라지오 호텔침대 컬렉션 및 이스트맨하우스, 크라운쥬얼, 드림헤븐 등의 판매 라인업을 구성하고 있는 중이다. 자세한 정보는 6개 전시장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