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급공무원 국가직 시험 종료…에듀윌 가답안, 자동채점 등 혜택 제공
오늘(18일) 7급 국가직 공무원 시험이 종료됐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수험생의 최종합격을 응원하기 위한 합격 풀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소식이다.

에듀윌의 합격 풀서비스는 시험 전 후로 수험생들에게 반드시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시험 전에는 시험 전 실전감각을 극대화할 수 있는 혜택을 지원한 가운데, 시험 후에는 자동채점 서비스, 시험문제지 및 가답안 확인 서비스, 총평 및 해설강의를 제공한다.

특히 자동채점 서비스는 시험 이후 수험생들이 에듀윌 홈페이지에 자신이 작성한 정답을 입력하면 자동으로 채점이 되어 합격 여부를 미리 가늠해볼 수 있는 서비스다.

자동채점을 이용한 수험생에게 수강할인권 및 아이스크림 기프티콘 등의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에듀윌 관계자는 "시험을 위해 오랫동안 달려왔을 수험생에게 최선의 도움을 드리기 위해 해당 서비스를 기획하게 됐다"면서 "자동 채점 서비스를 통해 빠르고 정확하게 합격을 예측하길 바라며, 좋은 결과 이루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해 정부기관상 9관왕을 달성해 수험생 사이에서 공신력이 높은 교육기업으로 알려졌다.

온오프라인 통합교육 시스템 구축과 이러닝 산업규모 성장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대통령 표창을 포함해 여성가족부, 과학기술부, 정보통신부, 미래창조과학부, 법무부, 고용노동부, 산업자원부 장관상 및 서울시장상을 수상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