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색여신’ 이바다의 새로운 시리즈…성숙+섹시 `블랙 오션` 예고


`음색여신` 여성 싱어송라이터 이바다가 3色(색) 시리즈의 두 번째 콘셉트 앨범 `Black Ocean`을 선보인다.

누플레이에 따르면 이바다는 오는 22일 오후 6시 새로운 콘셉트 앨범 `Black Ocean`을 발표하고 음악 팬들과 교감할 예정이다. 이번 `Black Ocean`은 총 알앤비 기반의 4개의 트랙으로 구성, 성숙하고 섹시한 이바다의 매력을 담아낸다.

앞서 이바다는 지난 5월 `Pink Ocean`을 시작으로 `Black Ocean`과 이어지는 `Blue Ocean`까지 3色 프로젝트를 예고한 바 있다. 이를 알리는 첫 작품 `핑크 오션`은 소녀같이 여리지만 당당하고, 수줍지만 때론 발칙한 여성의 마음을 솔직하게 표현해 고른 호평을 받았다.

소속사 누플레이뮤직는 "이바다라는 아티스트의 다양한 음악적 스펙트럼과 매력을 보여드리고 싶었다. `Black Ocean`을 통한 이바다의 새로운 음악적 변화에 많은 기대와 관심, 그리고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바다는 독보적인 보이스로 마니아 층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싱어송라이터다. 그간 KBS2 드라마 `흑기사` OST `Would You`, OCN `미스트리스` OST `I Can`t Never Stop` 등에 참여하며 매력적인 음색으로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