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9 사전예약 및 S9·S8·노트8 가격 대폭 인하 ‘폰의달인 이벤트’
지난 9일(현지시간) 공개 후 13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되는 갤럭시노트9 사전예약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스마트폰 온·오프라인 판매 업체는 고가의 사은품을 내걸어 사전예약 기간동안 최대한 접수 건 확보하기에 나섰다.

한편, 갤럭시노트9 정식 출시일인 24일이 다가옴에 따라 전작 갤럭시노트8을 포함한 ‘갤럭시 시리즈’ 가격도 대폭 인하했다.

이에 네이버 회원 수 46만 명이 활동하는 온라인 스마트폰 구매 카페 ‘폰의달인’ 은 갤럭시노트9 사전예약과 더불어 갤럭시 시리즈를 대상으로 특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폰의달인은 한국 소비자 평가(KCA) 정식 인증을 거친 업체로 지난 갤럭시노트7, S8, 노트8, S9을 대상으로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사전예약 전문 사이트로써 입지를 다져왔다.

또한, 현재 갤럭시S8 10만 원대, 갤럭시S9 30만 원대, 갤럭시노트8 40만 원대, 갤럭시 S7 엣지 0원, 갤럭시S9 플러스 256GB 50만 원대 등 출고가 기준 최소 50%부터 10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여 인기몰이 중이다.

이 밖에도 폰의달인에서 갤럭시노트9 사전예약 시 일본 큐슈, 다낭, 코타키나발루, 북경, 파타야, 세부, 마닐라, 보라카이 등 동남아, 일본, 중국 등지의 무료 해외여행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여행 대상지역은 본인이 직접 선택 할 수 있다. 해외여행 이외 상품 특전도 있다.

삼성 기어스포츠, 갤럭시탭A6, 갤럭시탭S3, 삼성 노트북5, 갤럭시노트9 공기계, 아이뮤즈 뮤패드 10.1, 제스파 전신 마사지기, 아이나비 맥스뷰, 제스파 눈 마사지기, 기어 아이콘X 2018, 제스파 듀얼파워 발마사지기 중에서 사은품을 선택할 수 있으며 제주도 2박3일 왕복권(2인), 기본 사은품 20여종 사은품은 가입유형 상관없이 100% 지급한다.

더불어 제조사 삼성전자에서 제공하는 제조사 사은품도 중복으로 받아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KCA 공식 인증 네이버 카페 ‘폰의달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