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이스, 패티 2장으로 구성된 ‘더블로켓버거’ 신제품 출시
파파이스가 오는 10월 7일까지 ‘더블로켓버거’ 2종을 시즌 한정으로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하나의 버거에 패티를 2장으로 구성해 두 가지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더블로켓버거는 통닭다리살 패티와 불고기 패티가 들어간 ‘더블미트 로켓버거’(단품 5,900원/세트 7,600원)와 통닭다리살 패티와 통닭가슴살 패티로 구성된 ‘더블치킨 로켓버거’(단품 6,700원/세트 7,900원) 2종이다.

‘더블미트 로켓버거’는 통닭다리살 패티와 불고기 패티를 넣어 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치킨패티 2장으로 구성된 ‘더블치킨 로켓버거’는 쫄깃한 통닭다리살과 담백한 통닭가슴살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해당 제품 모두 바베큐 머스타드 소스를 사용해 매콤함과 달콤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파파이스 관계자는 “더블치킨 로켓버거’는 파파이스 최초로 치킨패티 2장을 사용한 버거를 구성해 지금까지 경험해 보지 못한 새로운 치킨버거의 맛을 느껴 볼 수 있는 프리미엄 치킨버거이다”며 “치킨을 좋아하는 한국인의 입맛은 물론 중량과 크기를 키운 제품으로 양까지 만족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전했다.

한편, 파파이스의 ‘더블로켓버거’는 전국 파파이스 매장에서 판매되며 일부 매장(임진각, 리조트무주, 광주야구장, 하이원리조트, 어린이대공원, 의왕레일파크, 경상대생협, 인천대, 모슬포점 외)은 제외된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