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직구 쇼핑몰 다이코쿠몰 다이어트 특가행사
해외 직구가 보편화되고 시장이 계속해서 성장함에 따라 일본구매대행도 크게 늘어나고 있다. 때문에 이미 국내에서는 일본제품을 사용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이중 합리적인 가격의 일본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정식 드럭스토어 다이코쿠몰은 건강제품, 다이어트, 뷰티, 생활용품, 유아용품을 한 번에 판매하는 곳이다.

일본어를 전혀 못해도 무관하며, 일본쇼핑몰에 직접 가입 등 복잡한 단계를 거치치 않아도 간편하게 구매가능하다. 또한 약국 라이센스를 받아 일반직구와 구매대행과는 틀린 약사가 항시 근무하기 때문에 안전하고 믿고 사용할 수 있다.

해당업체 관계자는 “우리 다이코쿠몰은 100%정품만을 취급하고 판매하고 있습니다. 믿고 구매해도 괜찮습니다.” 라고 전하며 “상시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도록 여러 방면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라고 말했다.

현재 나이시토루z, 와칸센, 니노큐아, 트란시노, 부테나로크, 타무시친키 골드, 오타이산, 동전파스, 샤론파스, 이노치노하하, 오로나인, 해파리제, 치크나인, 슬림업한방, 에비오스, 마카진쿠, 보라기놀, 로토리세, 로토비타, 코락쿠, 코락쿠2 등 인기 상품도 상시 최저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보다 더 많은 제품은 해당업체 홈페이지 또는 대표 실시간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