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맘, 서울베이비페어 회원가입 이벤트 개시…상품권 증정

서울베이비페어&유아교육전(이하 서울베이비페어)을 준비 중인 키즈맘이 회원가입 이벤트 '친구되면 오! 상품권!'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 행사는 서울베이비페어 홈페이지(키즈맘 공식 사이트)에 신규 회원가입을 하는 선착순 1000명에게 서울베이비페어가 열리는 나흘 동안 현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권 상품권을 지급하는 내용이다.

해당 이벤트는 신규 회원만 참가 자격이 있으며 응모 기간은 오는 10월 21일까지다. 당첨자 발표는 이벤트 마감 바로 다음 날인 22일에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서울베이비페어 홈페이지에 가입한 뒤 ▲현재 거주지 ▲키즈맘 카페 닉네임 ▲2018 서울베이비페어 하반기 전시 방문 예정일자 ▲서울베이비페어에 방문하는 이유 등의 항목 내용을 댓글로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키즈맘 관계자는 "회원가입은 1인당 1개 계정만 가능하며, 해당 상품권은 서울베이비페어 전시 기간 중 경품 지급처에서 수령 가능하다"면서 "대리 수령이 불가하기 때문에 본인 신분증과 연락처 확인 절차를 거쳐야 하는 점 유의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 변동 사항을 비롯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키즈맘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이번 회차부터 유아교육 관련 품목이 추가되는 '제12회 서울베이비페어&유아교육전'은 오는 10월 25일부터 28일까지 대치동 세텍(SETEC) 전시장에서 개최된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kizmom.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