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관광이 시작되다" 러브스카이 `전망대 카페` 사업 실시
러브스카이(회장 이찬석)는 국내 관광산업의 저변 확대와 관광객 증가를 위해 `전망대 카페` 사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에 러브스카이는 전망대 카페에 대한 발명 특허를 출원하고 기수 설계를 완료했으며, 기구개발 전문기업 `한일ENG(대표 곽경석)`과 본격적인 양산 체제에 나섰다. 또한 러브스카이 이병화 부회장과 김상한 대표, 시나브르독서진흥원 김성곤 원장이 이번 전망대 프로젝트에 뜻을 함께하고 국내 관광 선진화에 앞장 설 계획이다.

이번에 출시될 전망대 카페는 유압식으로 테이블을 수직 상승시켜 고정시킨 다음 전망이 좋은 경치를 즐기면서 힐링을 할 수 있는 체험 기구다. 일정한 높이에서 커피 등 음료를 마시고 담소를 나눌 수 있으며, 기술적으로도 안전성을 강조했다.

또한 풍경 좋은 지역에서 무인카페사업으로도 이용할 수 있으며, 지자체의 관광상품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특히 관광객들이 찾는 해변, 콘도, 스키장, 골프장, 대학캠퍼스, 유원지 등을 관광 메카를 시작으로 전국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해당 제품은 올 10월 서울시청 앞 광장 내 설치될 예정이며, 한강, 송도, 제주도, 동해 정동진 등 전국 각 지역 내 총판 모집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러브스카이 이찬석 회장은 "특화된 관광자원이 시급한 시점에서 전망대 카페는 관광자원의 개발을 앞당기는 새로운 자원이 될 것이며, 국내 관광상품이 부족한 현실에서 관광상품 선진화를 달성하는 데 큰 역할을 할 것"이라며, "국내외 관광객을 유입할 수 있는 새로운 관광 매개체로 의미가 있다"고 전했다.

한일ENG 곽경석 대표는 "새로운 관광 트렌드를 이끌 전망대 카페에 제작 및 연구·생산을 총괄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우수 기술력을 바탕으로 해당 상품을 제작해 국내 선진 관광산업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