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소리 코코, 새 솔로 싱글 ‘슈가 케이크’ 공개…마이크로닷과 음악적 케미 기대


여성듀오 코코소리 멤버 코코의 솔로 신곡이 베일을 벗는다.

코코는 1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로운 솔로 싱글 ‘슈가 케이크(Sugar Cake)’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슈가케이크’는 미디엄 템포의 댄서블한 러브송으로, 코코가 작사와 뮤직비디오 제작 작업에 직접 참여했다. 아울러 마이크로닷이 피처링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임과 동시에 듣는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또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의 미나 등 스태프들이 안무 작업에 참여해 이번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키웠다.

코코는 앞서 공개된 솔로곡 ‘오락가락해’와는 또다른 매력으로 음악 팬들에게 어필하겠다는 각오다.

아울러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에는 타이클곡 ‘슈가 케이크’처럼 달달한 연인의 일상을 자연스럽게 그려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특히 코코의 달달하고 청아한 보컬과 마이크로닷의 랩이 영상과 완벽하게 어우러지며 셀렘지수를 높인다는 평이다.

소속사 몰레엔터테인먼트 측은 “‘슈가 케이크’는 코코와 마이크로닷의 음악적 케미가 잘 녹아든 곡”이라며 “특히 코코의 달콤한 감성을 마음껏 느끼실 수 있을 것이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코코소리의 소리는 코코에 이어 내달 초 솔로 싱글을 발표하고 활동에 나선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