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센그룹 "블록체인 금거래 플랫폼 만들 것"...9월 기업설명회
매출 2조 원 규모의 토탈IT서비스그룹으로 성장한 아이티센그룹이 오는 9월 10일부터 10월 12일까지 약 한 달간 주요 투자자 및 기관투자자를 대상으로 블록체인 금거래 플랫폼 서비스와 미래 성장 전략에 대한 기업설명회를 개최합니다.

아이티센 그룹은 투자자 일대일 미팅, NDR(Non on deal roadshow), 기자간담회 등을 통해 구체적인 내용을 밝힐 계획입니다.

아이티센그룹은 최근 한국금거래소 쓰리엠 인수 이후 블록체인 금거래 플랫폼 서비스를 시작으로 혁신성장형 기업으로 거듭나는 한편 콤텍시스템 인수로 금융, 기업, SOC 시장을 겨냥한 NI기술 역시 확보해 최대 중견 IT서비스기업으로 재탄생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와 함께 과천지식정보타운 ‘G10 오피트 컨소시엄’에 참가해 총 10%의 지분을 확보하고 2022년 말 완공을 목표로 본격적인 신사옥 건립에도 착수했습니다.

강진모 아이티센그룹 회장은 “기업설명회를 통해 발표하게 될 블록체인 금거래 서비스 플랫폼은 센그룹이 보유하고 있는 블록체인, AI기반 빅데이터, 바이오 전자서명, 클라우드 역량과 이번 M&A를 통해 확보한 타 산업분야 사업 역량을 집대성한 서비스 플랫폼"이라며 "아이티센그룹이 4차산업혁명 시대에 토털 IT서비스 그룹으로 발돋움하기 위한 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신인규기자 ikshi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