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신혜선, 남다른 캐릭터 소화력으로 인생 캐릭터 갱신


배우 신혜선이 남다른 캐릭터 소화력을 과시하며 인생 캐릭터를 새로 갱신했다.

지난 13, 14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에서 회가 거듭될수록 대체 불가한 사랑스러움으로 시청자들을 매료 시켰다.

이날 방송에서는 우진(양세종 분)과 눈이 마주치자 설렘을 감추지 못하며 볼 빨간 서리(신혜선 분)로 변신한 귀여운 모습부터 민폐 클라이언트(권혁수 분)의 추파에 말간 얼굴로 응수하는 시벨리우스 서리.

술에 취한 우진의 모습에 어쩔 줄 몰라 하지만 끝까지 집까지 책임진 안전 귀가서비스 서리까지 다양한 모습들을 거뜬히 소화해내며 매 회마다 색다른 면모로 시청자들을 즐겁게 만들고 있다.

또한 페스티벌 일정으로 떠난 워크샵에서 서리는 우진에게 13년 동안 깨어나지 못했던 과거를 털어놓으며 한층 더 가까워졌다.

두 사람은 그간 고마운 마음과 미안했던 마음을 서로에게 전하며 애틋한 시선을 주고받는 등 그간 선보였던 티격태격 로맨스가 아닌 설렘 가득한 로맨스로 보는 이들의 마음에 불을 지폈다.

회가 거듭될수록 사랑스러움을 더욱 뿜어내 신혜선은 망가짐을 불사한 코믹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마음을 짠하게 만드는 감정 연기까지 완벽히 소화해내며 새로운 로코 퀸으로 당당히 등극했다.

이렇게 러블리함으로 시청자들을 완벽히 매료시킨 신혜선이 출연하는 SBS 월화드라마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는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