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디스플레이(대표이사 부회장 한상범)의 공식 대학생 블로그 ‘D군의 This Play(blog.naver.com/youngdisplay)’가 개설 8년만에 누적 방문자 1,111만명을 넘었습니다.

‘D군의 This Play’는 대학생이 직접 기획하고 제작한 콘텐츠로 운영되는 블로그로, 디스플레이 관련 IT트렌드는 물론 LG디스플레이 조직문화와 채용정보 등 다양한 내용을 담아 내고 있습니다.

특히, 어려운 디스플레이 전문 지식을 대학생의 눈높이로 쉽게 설명해 젊은층의 관심을 받고 있으며, LG디스플레이 입사를 원하는 취업 준비생들에게도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대학생이 운영하는 미디어임에도 이처럼 양질의 컨텐츠를 생산할 수 있는 것은 LG디스플레이가 다양한 교육 기회를 제공하며 운영진들의 역량을 꾸준히 강화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운영진들은 LG디스플레이의 국내외 사업장을 방문하고 임직원 인터뷰를 진행할 수 있으며, 디자인, 동영상 제작 방법 등 다양한 교육 기회를 제공받고, 우수 활동자에게는 해외 IT전시회 참여 기회도 주어집니다.

한편, LG디스플레이는 ‘D군의 This Play’ 블로그를 비롯해 페이스북, 네이버 포스트(http://goo.gl/gS9MRU), 네이버 TV(tv.naver.com/dgoondisplay) 등 다양한 소셜미디어를 운영해 대학생들과 일반 네티즌, 이해관계자들과 활발한 소통을 하고 있습니다.

LG디스플레이는 지속적인 글로벌 1등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아 숫자 1과 관련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누적 방문자가 11,111,111명을 돌파한 시점부터 블로그와 페이스북에 댓글 1,111개가 달리면 111명에게 선물을 전달할 예정입니다.

이러한 노력을 인정받아 LG디스플레이는 한국 인터넷 소통 협회로부터 2012년부터 2017년까지 6회 연속 ‘대한민국 인터넷 소통 대상’을 수상한 바 있습니다.
방문자 `1천110만명`‥LGD 대학생 블로그 인기
김치형기자 chki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