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의달인, 갤럭시노트9 사전예약 인기몰이 이유… 기어 아이콘X 1+1행사
삼성전자가 새로 선보인 ‘갤럭시 노트9’(이하 갤노트9)의 사전 예약이 지난 13일 시작되면서 전국 업체들의 프로모션도 쏟아지고 있다.

갤럭시노트9은 ▶대용량 4000mAh 배터리 ▶6GB 또는8GB 램 ▶128GB 또는 512GB 스토리지 ▶블루투스 지원 S펜 ▶6.4인치 수퍼 아몰레드(AMOLED) 디스플레이 등을 갖춘 고사양의 스마트폰이다.

삼성 제조사에서 내건 사전예약 혜택은 512GB에 기어 아이콘X, 스마트 S펜 추가제공, 128GB에는 듀오충전기+배터리팩 또는 AKG 헤드폰, 공통 혜택으로 디스플레이 교체비용 50% 현장할인(최대 1년2회), 배틀그라운드, 검은사만 모바일 아이템 쿠폰, 삼성 정품 보호필름 1회 부착 무료 쿠폰을 제공한다.

한편 갤럭시노트9 사전예약 사은품을 경쟁업체보다 많이 내걸어 화제가 된 폰의달인에서는 기어 아이콘X 1+1행사를 진행 중이다.

번호이동으로 사전예약을 신청한 고객에게 기어 아이콘X를 추가 제공하고 있다. 이밖에도 태블릿PC 10인치, 제스파 안마기, 눈 마사지기, 돌체구스토 미니미 등의 사은품으로도 선택할 수 있다. 기기변경으로 사전예약을 신청한 고객에게는 돌체구스토, 삼성 정품 무선 충전기, 누구 미니, JBL 블루투스 스피커, 소니 정품 헤드폰 등의 사은품을 제공한다.

총 22종의 사은품을 가입유형 상관없이 100% 제공받을 수 있어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 밖에도 삼성 정품 사은품으로 갖춰진 제품으로 추첨을 진행 중이다. 내용에 따르면 해외여행 상품권 28명, 노트북5 9명, 갤럭시탭S3 9명, 삼성 기어 스포츠 20명, 갤럭시탭 35명을 추첨하여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폰의달인’ 사이트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