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플란임플란트, 2019년부터 아시아, 유럽, 미주 등 글로벌 임플란트 시장 본격 진출
7월부터 65세 이상 임플란트 건강보험 혜택이 확대 적용되면서 임플란트 시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단순히 임플란트 시술을 넘어서 제조 기업에 대한 정보를 찾아보는 꼼꼼한 소비자들 또한 많아지고 있다.

이에 탑플란임플란트는 10년 이상 검증된 오스템임플란트의 S.L.A 표면 처리 기술로 만든 T01 임플란트를 출시하였다.

2016년 12월 설립된 탑플란임플란트는 세계 임플란트 시장의 기준이 되는 가장 대중적이고 안정성 있는 임플란트 개발을 목표로 설립되었다.

탑플란은 해외수출을 위해 세워진 임플란트 전문기업으로 2017년 1월부터 본격적인 연구시설을 구축하여 제품개발과 임상평가를 완료하였다. 이와 더불어 엄격한 품질기준에 적합한 생산설비를 갖추고 10년이상 축적된 기술과 Know-how를 바탕으로 2017년 10월에 KGMP 인증을 취득하며 2018년 1월 T01 임플란트를 출시하였다.

탑플란의 주력제품인 T01 임플란트는 오스템임플란트의 SLA표면처리 기술이 적용된 이미 검증이 완료된 제품이다. 여기에 시술 안정성과 편의성을 우선으로 고려하여 자연치근과 유사한 형상으로 골형성에 유리하고 Immediate & Early loading 에 적합한 디자인을 갖추었다. 또한 Hard, Normal Bone뿐만이 아니라 Soft bone에서의 초기고정력 확보에 유리한 디자인과 식립깊이 조절 및 Path조절이 용이한 Corkscrew thread & Cutting Edge, Double Thread를 통해 시술시간을 단축하는 특장점을 가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디지털CAD/CAM센터에서 디자인하고 제작되는 환자 맞춤형 Custom Abutment와 상악동 거상술을 위한 CAS KIT Plus, 일본 NSK사에서 제조한 SM3엔진, 우수한 체적유지능력을 자랑하는 Topgen-X (이종골), Topgen-S (합성골) 등 임플란트 시술에 필요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이에 탑플란 측은 "당사는 시술편의성과 안정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품질에 대한 자신감과 고객만족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2019년 하반기부터 아시아 시장을 시작으로 중동, 유럽, 미주 등 글로벌 시장에 진출하여 2023년 글로벌 1천억원 달성에 도전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탑플란임플란트는 자본금 60억, 약 80명의 임직원수와 전국 14개 영업지점을 두고 있으며 임플란트 시스템과 구강케어 제품인 뷰센미백치약 등을 개발, 판매하고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