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K목걸이 브랜드 `가네시`, 신제품 출시
18K 쥬얼리 브랜드 가네시(GANESHI)가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배우 손예진을 뮤즈로 발탁하여 첫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가네시는 18K 브랜드 시장에 무겁지 않고 가볍게 데일리로 착용 할 수 있는 주얼리에서부터 여자친구 혹은 와이프 기념일 선물로 좋은 쥬얼리, 프리미엄 라인까지 다양한 연령대 컨셉으로 제품군이 형성되어 있다. 그 중 손예진과 함께 이번 촬영에 도움을 줄 제품은 가네시의 2018 하반기 신제품인 ▲트윙클 컬렉션 ▲드림캐쳐 컬렉션 ▲프리비 컬렉션이다.

`트윙클 컬렉션`은 사랑의 설렘을 표현하는 컨셉으로 한 쥬얼리로, 수채화처럼 물든 꽃잎을 모티브로 표현한 트윙클 제품이다. `드림캐쳐 컬렉션`은 자신만의 소확행을 꿈꾸는 휴식 공간을 모티브로 제작됐으며, `프리비 컬렉션`은 영국 햄튼코트 궁전의 프리비 가든을 모티브로 한 라인이다.

새롭게 뮤즈로 발탁된 배우 손예진은 최근 종영한 JTBC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에 출연해 특유의 우아함에 귀여움까지 더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이에 가네시는 브랜드가 추구하는 이미지에 적합하다고 판단해 전속모델로 선정했다.

가네시 관계자는 "팔색조의 매력으로 모든 연령층의 팬을 흡수하고 있는 손예진 씨의 모습이 가네시 제품과 잘 어울려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현재 `미스터 선샤인`에 출연하며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배우 김태리에 이어 또 한 번 대란을 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가네시는 더욱 아름답고 차별화된 디자인의 쥬얼리 제품을 선보이는 동시에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가까이 다가설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가네시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할인행사 및 이벤트 실시하고 푸짐한 상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은 8월 13일(월)부터 8월 19일(일)까지며 더 자세한 사항은 가네시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할인 행사는 8월 10일(금)부터 8월 19일(일)까지 가네시 전매장에서 진행 한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