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9급공무원 한국사 이익 교수 "15년 경력으로 고효율 학습 전략 제공"
에듀윌 9급공무원 과정에서 한국사 교수로 역임중인 이익 교수. 노량진 및 신림동, 광주 등에서 주요 메이저 공무원 학원과 경찰 학원 강의 15년 경력을 다졌다.

"문제를 일일이 가르쳐 주시면서 대비방법을 알려주십니다. 예컨대 `단순히 왕의 업적만 외우면 되는 문제는 안 나오고, a, b 왕 둘 사이의 상황을 묻는다`와 같이 구체적인 상황을 들어주십니다. 구체적인 문제 풀이법을 알려주시면서 공부방법을 알려주셔서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이익 교수의 강의를 수강한 공시생의 수기다.

이익 교수는 에듀윌 강의 포부로 "철저한 기출분석 강의, 난도를 철저히 구별하는 단계별 강의, 문제와 연결고리를 찾아가는 사료중심형 강의를 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이를 기반으로 한 이익 교수의 강의는 "한 번 수강에 3회독이 되는 효과"로 수험생들 사이에서 잘 알려져 있다.

이 교수는 1번에 3회독 효과를 줄 수 있는 한국사 고효율 학습 전략을 강의에 고스란히 녹여낸다. 철저한 기출분석으로 수험생에게 최적화된 강의는 물론, 사료의 논리 전개를 통해 문제와 이론의 연결고리를 찾은 다음, 문제 난이도에 따른 단계별 학습 전략을 제시하는 것이다.

또한, "요약노트, 요약강의에 의존하지 마세요" 라고 말하며 단계별 시스템으로 이론부터 문제 적응 훈련까지 단기 합격을 위한 최적화된 학습법을 제공한다. 이 교수는 "합격한 후의 모습을 상상하세요! 합격하는 순간까지 매일 매일을 전투처럼 힘내세요!"라는 수험생을 위한 응원의 메시지도 아끼지 않았다.

한편 이익 교수는 오는 8월 21일(화)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지친 수험생을 위해 `교수님이 쏜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날 교수님 응원받기를 신청하면 교수님의 응원메시지와 함께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9급공무원 열풍으로 공무원에 대한 관심이 여전히 뜨겁다. 현 정부 임기 내 17만 4천 명 추가채용 계획 발표 및 3만여 명의 베이비붐 세대 퇴직에 이어 공무원 육아휴직 증가와 의경 대체인력 충원 등 공무원 채용에 대한 긍정적인 바람이 불고 있기 때문.

한편 이익 교수의 강의는 에듀윌 오프라인 학원이나 온라인 강의를 통해 수강할 수 있다. 에듀윌 9급공무원 학원 중 이익 교수의 강의를 들을 수 있는 곳은 서울 노원, 부산 서면학원이며, 온라인 강의는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수강 가능하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