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파스킨스 쇼파커버, 8월 17일 GS홈쇼핑 방송 편성
스페인 제조 프리미엄 소파커버 브랜드 `소파스킨스`가 GS홈쇼핑 첫방송에 나선다.

㈜지티엘(대표이사 윤홍찬)이 아시아 상표권과 독점권을 보유한 소파스킨스는 온오프라인의 지속적인 인기에 힘입어 현대홈쇼핑, 롯데홈쇼핑에 이어 GS홈쇼핑에서도 방송이 편성된 것이다.

소파스킨스는 8월 17일(금) 낮 12시 40분 GS홈쇼핑에서도 라이트 베이지, 마린 블루, 다크 그레이, 레드 와인, 엔틱 브라운, 린넨 브라운 6가지 인기색상 소파커버를 준비했다. 사이즈도 1인용부터 4인용까지 선택해 구매할 수 있다.

GS홈쇼핑 인터넷 몰에서는 그 외 구성도 주문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L자 카우치형, 코너형, 스툴, 쿠션커버, 의자 (방석형, 전체형) 커버를 TV쇼핑 상품 코드로 사전 주문 가능하다.

소파스킨스는 쇼파패드와 쇼파커버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100% 스페인 제조 소파커버 제품이다. 소파스킨스의 소파패드는 스트레치(Super Stretch) 원단과 유럽 환경 인증마크 `OEKOTEX`를 획득한 제조공정으로 믿을 수 있는 프리미엄 품질을 자랑한다.

롯데백화점 강남점 1호매장뿐 아니라 최근 일산 벨라시타 직영매장,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 팝업스토어 등 오프라인 매장도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다.

소파스킨스 관계자는 "뜨거운 인기에 이어 GS홈쇼핑에도 방송을 론칭하게 돼 기쁘고 기대가 크다"며 "스페인 현지에서 제조되는 완제품을 독점 수입하고 있어 인기색상은 연일 품절 상태였다. 보름만에 모든 인기 컬러를 홈쇼핑에 선보이게 된 만큼 많은 성원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쇼파스킨스는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인소부부로 인기를 얻고 있는 인교진·소이현 부부를 전속모델로 발탁해 밝고 산뜻한 이미지를 전하고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