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초(超)프리미엄` 브랜드 `LG 시그니처`의 두번째 스마트폰 `LG 시그니처 에디션`을 13일 국내 시장에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자급제 전용으로 출시되며 300대 한정으로 판매된다. 가격은 199만9천800원이다.

LG전자는 정식 출시에 앞서 지난달 30일부터 2주 동안 예약판매를 진행했다. 예약판매 물량은 약 200대로 알려졌다.

LG 시그니처 에디션은 LG V35 씽큐를 기반으로 최신 칩세트인 스냅드래곤 845, 6GB 램, 256GB 대용량 메모리를 탑재했고 제품 후면에 특수 가공한 지르코늄 세라믹을 적용했다. 지르코늄은 가공이 까다롭지만, 흠집이 잘 생기지 않아 명품 시계 브랜드들이 즐겨 사용하는 소재다.

아울러 이 제품은 ▲ 6인치 18대9 화면비의 올레드 풀비전 디스플레이 ▲ 스스로 사물을 인식해 최적의 화질을 추천하는 AI 카메라 ▲ 최대 7.1채널의 사운드를 전달하는 DTS:X 3D 입체음향 ▲ 최대 5m 밖에서도 알아듣는 원거리 음성인식 기능 등을 갖췄다.

LG전자는 제품 이용 고객을 위해 전담 상담요원을 배치하고 품질 보증 2년, 디스플레이 1회 무상 교체 서비스를 지원한다. 고객이 원할 경우 제품 후면과 가죽 지갑형 케이스에 고객 이름을 새겨주는 각인 서비스도 제공한다.

오디오 명가 `뱅앤올룹슨(B&O)`이 튜닝한 음질을 생생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매 고객에게는 70만원 상당의 B&O 헤드폰(Beoplay H9i)을 증정한다.
199만원대 `LG 시그니처 에디션` 내일 출시..300대 한정
이영호기자 hoya@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