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신도시 인프라 누리는 김포 타운하우스 ‘샐빛마을’ 분양
한강신도시 개발 마무리와 김포도시철도 개통(내년 예정) 등 다양한 개발 사업이 이루어지고 있는 가운데 원하는 대로 설계·디자인 할 수 있는 김포 타운하우스 ‘샐빛마을’이 분양 중이다.

㈜서해종합건설에서 시행 및 기반공사를 담당한 이 단지의 각 세대별 공급대지면적은 222.93㎡~566.12㎡까지 구획되며 총 61세대로 구성된다. 여기에 넓게 펼쳐진 와이드 형으로 설계가 가능하며, 전 세대 남향배치로 인해 자연채광과 통풍이 뛰어나다.

이와 함께 단지 내 방범용 CCTV와 차량통제시스템이 설치되고, 경비실이 배치되어 안전한 주거생활이 가능하다.

특히 단독형 타운하우스의 특성을 살리기 위해 세대마다 다른 독립된 공간으로 설계된 점도 눈에 띈다.

주택과 건물 외벽스타일, 개별 정원, 개별 주차장, 옥상정원, 수영장 등 입주민이 취향에 따라 직접 설계 가능하며 실내 인테리어, 바닥재 종류, 마당 데크 배치 등의 세세한 부분들까지 디자인 할 수 있다.

‘김포 샐빛마을’은 단지가 수안산 기슭의 대능리토성으로 둘러싸여 쾌적한 주거생활이 가능하며, 복합업무지구·생태환경지구·문화교류지구로 조성되는 김포한강신도시와도 가까워 도심의 편리함도 누릴 수 있다.

이를 통해 한강신도시에 위치한 대형할인마트를 10분 이내로 이용할 수 있으며 한강시네폴리스, 김포뉴고려병원, 김포우리병원, 조류생태공원 등의 생활·의료시설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강화지역의 마니산, 동막해수욕장이 인접하고, 각종 레저시설을 즐길 수 있는 대명항도 차량 10분 거리에 위치한다.

이밖에 단지 주변 특성화초교인 수남초(스쿨버스 운행), 김포외고를 포함한 초등학교 13개교, 중학교 6개교, 고등학교 5개교가 자리 잡고 있으며 청소년수련시설 1개소, 사회체육시설 3개소도 조성되었다.

교통 환경은 지하철 5호선과 9호선, 공항철도를 연계해 서울권과 인천, 공항 등으로의 접근이 용이하며 차량 이용 시에는 김포한강로를 통해 여의도, 목동까지 약 30분 내 도달 가능하다. 또한 제2외곽순환도로를 이용하면 인천지역 접근이 수월하며, 대곶IC도 인접하다.

아울러 김포시는 지속적인 인구증가에 수반되는 교통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김포도시철도(예정)와 더불어 지하철 5호선과 9호선 연장사업(예정)도 검토 중에 있어 서울 접근성이 대폭 개선 될 것으로 보인다.

김포 타운하우스 ‘샐빛마을’의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김포시 대곶면 대벽리에 위치한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