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라인포 - 배달대행 전문 프로그램 `배달시대` 정식 런칭
`배달시대`를 운영하는 ㈜오라인포(대표 조주형)는 IT솔루션 개발사라는 강점을 발휘하여 배달서비스 솔루션과 결제시스템, O2O 등이 결합 된 배달대행 프로그램 `배달시대`를 정식 런칭 했다고 밝혔다.

현재 포화 상태에 이를 정도로 시장에 나와 있는 배달 관련 솔루션들은 지나치게 공급자와 최종 소비자만의 입장에서 프로그래밍 되어 있어 이러한 단점들은 감안하고 보완하여 개발됐으며, 이동거리 과금방식을 선택 적용할 수 있게 하여, 기사들은 그에 합당한 정산을 받을 수 있게 했다.

배달시대는 안정적인 시스템 기반으로 스마트폰 NFC, QR코드, 어플 등 다양한 채널의 주문대행 서비스를 하나의 프로그램에서 주문접수, 배달대행 접수관리, 결제수단 지원, 정산까지 도와주는 원스톱 배달대행 프로그램이다.

이 외에도 배달 가능 구역을 확장 시킬 수 있는 콜공유 기능, 지역별로 정식 주소보다는 보편화되어 통용되는 명칭으로 사용되는 주소별칭 적용 기능, 초성/지번/별칭/도로명 주소 등 어느 것을 입력해도 검색이 가능한 편리한 주소 검색 기능 등 기존의 관념을 깨고 효율성에 집중하여 새로이 채택한 기능들이 많다.

물론 금융 솔루션 개발사가 개발한 솔루션답게, 프로그램이 안정적이며 현금, 가상계좌, 포인트 지급 등 다양한 방법으로 정산 및 결제가 가능하다.

㈜오라인포(배달시대) 관계자는 `배달대행 대리점 업주에 혜택이 돌아 갈 수 있도록 다양한 각도의 추가 수익 모델을 제공할 계획이며 배달대행 대리점을 이용한 시장 잠식 구조가 아닌 배달대행 업주들과 서로 상생의 길을 걸을 것` 이라고 전했다.

프로그램 관련 문의사항은 "배달시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