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HD 화질에 자동 업데이트 가능
-1회차에 구매 시 정가 대비 최대 48% 할인


파인디지털이 자동 업데이트를 지원하는 차세대 QHD 블랙박스 '파인뷰 X2000' 출시를 앞두고 예약판매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파인뷰 X2000은 파인디지털이 10월에 공식 출시 예정인 전방 QHD 후방 FHD 화질의 블랙박스다. 스마트폰으로 블랙박스 녹화영상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감시카메라와 주차사진, 주차위치 자동 업데이트 기능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안정적인 녹화 시스템을 구현해 기존 자사 동급 제품 대비 녹화 공간을 30% 추가 확보가 가능하고, 손상 데이터 자동 복구 시스템을 적용해 2중 안정성을 확보했다.

파인디지털, QHD 블랙박스 '파인뷰 X2000' 예약판매


예약판매는 6일부터 파인뷰 홈페이지 및 11번가 단독 선오픈을 시작으로 온라인 쇼핑몰에서 시작한다. 소비자들의 구매 선호 가격에 따라 배송일이 차등 적용되는 포어캐스팅(forecasting) 이벤트로 진행한다. 구매자가 직접 배송일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하고, 배송일이 늦을수록 더 높은 할인율을 적용해 정가 대비 최대 48%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제품 소진 시 예약판매 프로모션 조기 종료).

예약판매 기간 동안 제품 구입 시 무상 A/S 보증기간 2년, 증정품으로 Wi-Fi/블루투스 동글과 GPS 안테나를 제공한다. 또한 블랙박스 오류로 사고영상이 누락됐을 경우 100만원을 보상해주는 '안심보장 100 서비스'와, 제품이 파손되거나 도난 당한 경우에도 새로움 제품으로 보상해주는 '안심플랜 서비스'를 통해 제품 사용을 보장한다.

파인뷰 X2000 예약판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파인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 [하이빔]승차 공유 서비스의 어두운 이면
▶ BMW코리아, 주력 5시리즈 의존도 낮출 해답은?
▶ 포르쉐 첫 EV 타이칸, 프랑스서 사전예약 돌입
▶ 기아차, 2019년형 스토닉 출시...1.0ℓ 터보 추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