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준코스메틱, 항저후서 중국 진출 3주년 기념 전략발표회 진행
제이준코스메틱은 지난 7월 25일 중국 항저우 샹그릴라 호텔에서 제이준의 중국 진출 3주년을 기념하는 행사로 중국지역 브랜드 전략 발표회를 진행했다.

이번 발표회에서는 한국 및 중국의 제이준 대표들, 제이준 합작 파트너 약 200명(알리바바 그룹, 운지 플랫폼 등 유명 온오프라인 밴더사 및 파트너사 등의 유관 업체) 및 미디어 관계자 약 50명과 왕홍(중국 파워 블로거 및 BJ) 약 100명이 참석했다.

특히 이 자리에는 제이준 모델 최태준 및 중국의 유명 아이돌 그룹인 ‘낙화칠자 NEXT’의 멤버 4명이 참석하여 행사를 빛냈다.

브랜드 전략 발표회는 제이준의 업적과 미래 전략을 밝히고, 함께해 온 파트너사들에게 격려와 감사의 인사를 전하는 자리로 구성하였다. 한국과 중국의 제이준 대표들은 온오프라인 파트너사와 미디어 및 왕홍들 앞에서 지난 3년간 제이준의 실적 및 향후 계획 및 전략에 대해 밝혔다.

제이준 인천공장 공장장 및 연구소장은 직접 제이준 공장 운영 시스템과 제이준 마스크팩 탄생 스토리 등에 대한 강연을 진행하여 제이준 제품에 대한 믿음을 불어넣었다. 또한 제이준의 성장에 공헌을 한 파트너사에 감사패를 수여하고 점등식을 함께 진행하는 등 파트너사들에게 격려와 감사를 표하면서 향후에도 동반자로서 역할을 강조하는 자리가 됐다.

제이준코스메틱 관계자는 "현재의 제이준이 있기까지 많은 도움을 준 여러 관계자 및 파트너사에게 다시 한 번 감사를 표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유수의 파트너사와 관계를 더욱 돈독히 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제이준은 앞으로도 `아름다움을 위한 책임`이라는 신념 아래 시장에 맞는 브랜드 전략과 신제품 개발을 통해 새로운 미래를 열어갈 것"이라며 소감을 밝혔다.

이 외에도 인기 제품 테스트, 축하공연, 만찬,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참석자들이 즐길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하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제이준은 7월 24일부터 7월 26일까지 사흘간 제이준X티몰 연계 프로모션으로 항저우 Kerry Mall에서 팝업 스토어를 오픈하여 인텐시브 샤이닝, 블랙 물광 라인 위주의 제품을 진열하고 체험 부스를 운영하였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