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베베, 홈플러스 문화센터 공식 협찬 진행
부모가 자녀 첫 교육에 있어 가장 중시하는 것이 바로 좋은 질의 ‘교육 과정’ 일 것이다. 엄마들에게 인기 많기로 유명한 문화센터 중 하나인 ‘홈플러스 문화센터’ 에서는 창의력과 재능을 개발하는 다채로운 학습 커리큘럼이 진행되고 있다.

‘순한 자연유래 성분 처방’ 으로 입소문 난 영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아이베베’ 가 ‘홈플러스 문화센터’ 에 공식 협찬을 진행한다. 아이베베는 ‘아이를 키우는 연구원들이 직접 연구개발한 화장품’ 이라는 모토로 박람회, 백화점 등에서 먼저 인기를 끈 브랜드다.

전국 홈플러스 문화센터에서 만나볼 수 있는 아이베베 제품은 ‘클렌저, 로션, 크림, 선크림, 파우더’ 다. 여러 기초 케어 라인 중 ‘로션’ 의 경우 ‘김리자의 베이비마사지’ 에서 소개될 만큼 아기 피부에 순한 제품으로 유명하다.

‘클렌저’ 는 펌핑하면 자동으로 풍성한 거품이 나와, 머리부터 발끝까지 한 번에 씻길 수 있는 제품이다. 이러한 특장점 때문에 바쁘고 지친 엄마아빠의 ‘빠른 육퇴(육아퇴근)’ 을 돕는 이른바 ‘육퇴 클렌저’ 로 사랑받고 있다.

‘선크림’ 은 물만으로도 깨끗하게 세정되는 ‘워셔블’ 형태로 제조되었다. 피부에 흡착되어 잘 지워지지 않으며, 그 잔여물이 여린 아기 피부에 손상을 끼칠 수도 있는 부분을 보완한 제품이다.

아이베베 전 제품은 홈플러스 잠실점, 영등포점, 파주운정점 외 51곳의 문화센터에서 체험할 수 있으며, 오는 8월 16일 미베 베이비페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