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호영, 웹 예능 `엄마가 잠든 후에` 출연…‘원조 요섹남’이 뜬다


손호영이 신개념 ASMR 먹방을 선보인다.

손호영은 3일 오후 10시 공개되는 피키캐스트의 간판 웹 예능 `엄마가 잠든 후에`에 출연한다.

손호영은 늦은 밤 엄마 몰래 야식으로 자장면을 만들기에 도전해 완벽한 칼질은 물론 웍질, 식욕을 자극하는 먹방까지 소화하며 원조 ‘요섹남’다운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또한 늦은 밤, 손호영의 달콤한 속삭임 속에 솔직하고 유쾌한 그의 입담이 더해져 잠 못 이루게 하는 설렘을 전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손호영은 `마스터 셰프 코리아 셀러브리티` 우승을 비롯해 `백종원의 3대천왕` 연예인 요리대결에서 우승을 차지하는 등 뛰어난 요리 실력으로 정평이 난 만큼 엄마 몰래 야식을 만드는 숨막히는 상황극 속에서도 요섹남다운 활약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뿐만 아니라 손호영은 가장 눈 여겨 보는 후배로 비투비를 꼽았다.

뮤지컬 ‘삼총사’와 ‘도그파이트’에서 각각 서은광과 이창섭 등 비투비 멤버들과 잇단 공연으로 끈끈한 인연을 맺은 만큼 비투비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웹 예능 `엄마가 잠든 후에`는 늦은 밤 몰래 야식을 만들어 먹는 설정의 먹방으로, 속삭이는 소리로 안정감을 전하는 ASMR 방식에 예능 콘셉트을 더한 피키캐스트의 간판 웹 예능이다.

그간 트와이스, 자이언티, 위너, 비투비, 에이핑크, 세븐틴 등 다수의 연예인들이 게스트로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손호영은 광림아트센터 BBCH 홀에서 공연되는 뮤지컬 `도그파이트-샌프란시스코에서 하룻밤`에서 당당하고 쾌활한 성격의 해병대원 버드레이스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