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이, 걸그룹 드림노트 리더 확정…청순함부터 카리스마까지 `완벽한 리더의 조건`


신예 걸그룹 드림노트의 리더가 공개됐다.

지난 2일 네이버 드림노트 V LIVE 채널에서 방송된 `꿈을 드리는 소녀들 - 드림노트` 2화에서는 드림노트 멤버들의 치열한 리더 쟁탈전이 그려졌다.

신예 걸그룹 드림노트가 데뷔를 앞두고 진행한 리더 선발 대회에서는 첫 번째 리더의 조건으로 `개인기`를 택했고, 맏언니 보니부터 막내 한별까지 성대모사 퍼레이드와 코믹 댄스, 애교 등을 선보이며 멤버들 각각의 매력을 뽐냈다.

이어 두 번째 리더의 조건은 팀을 이끌어갈 `체력`으로 팔씨름 대결이 그려졌다.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된 팔씨름은 막내 한별이 범접 불가의 힘을 자랑하며 승리를 거머쥐었다.

특히 마지막 리더의 조건 `소통과 카리스마` 영역에서는 유아이가 빛을 발했다. 유아이는 지난 1화에서 강렬한 포스를 자랑했던 소속사 팀장에게 "우리와 한 약속을 잘 지켜달라. 금요일에 토요일까지 제출하라고 했던 과제를 안 냈다고 혼이 났다. 토요일까지 내라고 하셨는데 왜 우리가 혼나야 합니까"라며 용기를 내 억울함을 풀었다.

그 결과 유아이가 멤버들의 압도적인 지지를 받아 리더로 선출됐고, 유아이는 "8명의 마음을 한 마음으로 모아 데뷔하는 그 날까지 힘을 내겠다"며 당찬 포부를 드러내며 앞으로의 활약에 기대를 높였다.

한편,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iMe KOREA(아이엠이코리아)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걸그룹 드림노트는 `DREAM(꿈)`, `드림(드리다)`의 중의적 표현과 `NOTE(아이들의 공간)` 등의 단어들이 합쳐져 `언제나 팬들에게 꿈을 드리고 그 꿈을 함께 이뤄간다`는 뜻을 지닌 신예 그룹으로, 유아이, 보니, 라라, 미소, 수민, 은조, 하빈, 한별까지 총 여덟 명의 소녀들로 구성됐다.

데뷔를 향한 드림노트 멤버들의 미션 도전기와 성장 스토리를 담은 첫 리얼리티 프로그램 `꿈을 드리는 소녀들 - 드림노트`는 매주 목요일 오후 7시 네이버 드림노트 V LIVE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