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은정, ‘현실남녀’ 시즌2 출연 확정…예능 新캐릭터 활약 기대


배우 한은정이 드라마, 광고에 이어 예능까지 전천후 활약을 이어간다.

소속사 사우스포 엔터테인먼트 측은 3일 "배우 한은정이 MBN `현실남녀` 시즌1에 이어 `현실남녀` 시즌2에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최근 SBS 드라마 `그녀로 말할 거 같으면`에서 소름 끼치는 연기력으로 토요일 안방을 사수 중인 한은정은 이번 `현실남녀2` 출연을 확정 지으며 금요일 밤까지 책임질 전망이다.

한은정은 올 초 방송된 `현실남녀` 시즌1에서 생애 첫 소개팅에 나서며 사랑스러운 모습은 물론, 개그맨 윤정수와 티격태격 걸크러쉬 매력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뷰티·토크쇼 MC부터 `발칙한 동거`·`정글의 법칙` 등 수많은 예능 프로그램을 종횡무진 접수해온 그는 매 출연마다 다양하고 새로운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히 최근 방송된 `런닝맨`에서는 과감한 춤사위와 엉뚱함으로 시청자들에 웃음을 안겼다.

한은정은 브라운관뿐만 아니라 광고 촬영 현장에서는 무보정 여신 미모를 자랑해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로 급부상했고, 장르를 불문하고 자신의 존재감을 드러내어 과연 `현실남녀2`에서는 어떤 활약을 보일지 기대가 높아진다.

한편, `현실남녀2`에는 기존 멤버 한은정, 청하, 써니, 윤정수, 양세형을 포함 이특, 장도연, 비투비 서은광이 새로 합류해 새로운 예능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종합편성채널 MBN `현실남녀2`는 여러 남녀가 보편적인 현실 상황에서 어떻게 행동하고 반응하는지 살펴보는 리얼 관찰 프로그램으로, 오는 10일 밤 첫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