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웹 예능 ‘떴다! 더보이즈’로 예능감 대방출…‘비글돌’ 매력 발산 예고


`라이징 아이돌` 더보이즈(THE BOYZ)가 웹 예능을 통해 숨겨진 예능감을 대방출 한다.

더보이즈 소속사 크래커 엔터테인먼트 측은 "더보이즈가 2일 오후 9시 원더케이(1theK) 채널을 통해 선보이는 웹 리얼리티 `떴다! 더보이즈- 여름방학 RPG편`의 네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한다"고 전했다.

더보이즈의 `극한` 예능 버라이어티 `떴다! 더보이즈- 여름방학 RPG편`은 친숙한 피서지 공간에 RPG 게임 방식을 도입, 다양한 미션, 게임을 소화하는 더보이즈 멤버들의 활약상이 담긴 원더케이(1theK) 오리지널 콘텐츠다. 그 동안 다채로운 웹 예능으로 `내공`을 다져온 더보이즈 멤버들은 한층 독해진 예능감과 의외의 ‘웃음 폭탄’을 선사하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지난 7월 12일 첫 공개된 더보이즈의 이 리얼리티는 현재까지 주요 채널 누적 조회수 600만을 돌파, 아이돌 팬덤의 남다른 입소문 속에 인기가도를 달리고 있다. 앞서 2개 시즌을 선보여온 ‘떴다! 더보이즈’ 시리즈가 일명 더보이즈 ‘입덕교과서’로 통하며 이들의 대표 컨텐츠로 자리매김한 만큼, 이번 ‘특별편’ 역시 회를 거듭할 수록 뜨거운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2일 공개될 `떴다! 더보이즈- 여름방학 RPG편` 4화에서는 아이돌 버전 `삼시세끼`를 방불케 할 더보이즈의 ‘여름 보양’ 미션이 펼쳐진다.

대표 보양식 ‘삼계탕과 나박김치를 완성하라’는 미션에 따라 더보이즈 멤버들은 장작 불 피우기부터 고춧가루 만들기 등 다양한 조리과정을 온몸으로 수행한다. 정체불명 레시피가 난무하는 가운데 삼계탕 사수를 위한 멤버들의 눈물겨운 노력이 과연 어떤 결과물로 완성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설거지 뒷정리를 건 ‘게임 배틀’에서는 ‘흥 폭발’ 더보이즈의 숨은 예능감이 쏟아질 예정이다. ‘홍삼게임’, ‘오렌지 게임’ 등 불꽃 튀는 게임대결에 나선 더보이즈 멤버들은 게임 후반 서로에게 ‘눈물이 난다’, ‘제발 그만해달라’고 외칠 만큼 망가짐도 불사한 웃음 핵폭탄을 던졌다는 후문.

과연 폭염도 피해갈 불타는 승부욕을 보여준 더보이즈가 이번 `떴다! 더보이즈- 여름방학 RPG편` 새 에피소드를 통해 어떤 숨은 매력들을 선보이게 될지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더보이즈는 7월, 블락비 박경이 프로듀싱한 깜짝 스페셜싱글 ‘지킬게’를 발표한 가운데 현재 정식 컴백을 준비 중에 있다. 특히 더보이즈는 최근 베트남 유일 음악차트 ‘V하트비트(V HEARTBEAT)’ 라이브 공연에 K팝 대표 아티스트로 참석한 데 이어, MBN 새 예능 `우리 집에 해피가 왔다`를 통해 완전체 예능 출격에 나서는 등 활발한 그룹 활동을 펼치고 있다.

더보이즈의 여름맞이 웹 리얼리티 ‘떴다! 더보이즈- 여름방학 RPG편’은 총 8회,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원더케이(1theK) 카카오TV 채널로 최초 공개된다. 이어 9시 30분 원더케이(1theK) 유튜브와 멜론, 중국 유쿠(Youku)채널, 더보이즈 공식 네이버 V채널 등 SNS 채널들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