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블루, 신곡 `비가 내리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공개


비투비 블루(서은광, 이창섭, 임현식, 육성재)가 2일 신곡 `비가 내리면`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비투비 블루는 신곡 발표 당일인 2일 0시 비투비의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디지털싱글 `비가 내리면`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속에서 멤버 이창섭은 침대 위, 서은광은 꽃향기를 맡고 육성재는 비를 맞으며, 임현식은 케�을 만드는 모습이 담겨있어 본편 뮤직비디오에 어떤 스토리가 담길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특히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속에는 신곡 `비가 내리면`의 하이라이트 부분이 담겨있어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비투비 블루는 지난 2016년 9월 첫 번째 디지털 싱글 `내 곁에 서 있어줘` 이후 약 2년 만에 선보이는 보컬라인 유닛 신곡으로 멤버 임현식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신곡 `비가 내리면`은 비와 사랑, 이별에 관한 서정적인 발라드 장르의 곡으로 담담하게 그리워하는 마음부터 빗줄기처럼 급작스럽게 쏟아지는 후회의 감정을 한 편의 스토리텔링으로 완성시켰다. 네 명의 애절한 음색과 하모니가 더욱 돋보이는 풍성한 코드 진행과 편곡은 마치 비 오는 풍경 안에 있는 듯한 몰입 감을 선사한다.

비투비는 오는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다섯 번째 단독 콘서트 `2018 BTOB TIME -THIS IS US-` 준비에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한편, 비투비 블루의 두 번째 디지털 싱글 `비가 내리면`은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