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 연계 보안 솔루션 전문 기업 `시큐에버`, 신제품 발표회 및 2차 Trust Up Day 개최

망 연계 보안 솔루션 분야의 연구, 개발로 정평이 나있는 시큐에버(대표 이준엽)가 자사의 신제품 발표회 및 2차 Trust Up Day를 지난 7월 12, 13일 용인 파인리조트에서 50여개 보안 업체 및 관련 업체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런칭쇼에서는 망 연계 고도화 제품으로 보안 기능을 탑재한 `reversewall-pto`, 중계망 통합보안관제 시스템인 `cLam`, PC-OFF 전문 솔루션인 `efork-OTM`, Block Chain 기반 저작권 유통 보안 시스템인 `linkLai-BRM` 등의 신제품이 공개됐다.

reverseWall-pTo는 세계적 방화벽 1위 업체의 기능을 탑재, sandbox SDK을 연동으로 보안 위협 상세 분석하여 기존의 보안 위협은 물론 알려지지 않은 보안 위협을 차단 할 수 있는 보안 고도화 망 연계 제품이다.

efork-OTM은 기존 안정성이 검증된 efork 프로그램이 업그레이드된 버전의 PC-OFF 프로그램으로, 사원과 경영진 모두를 위한 52시간 워라벨 솔루션이다. 다양한 인사 DB 및 근태 관리 시스템과의 연동 방안을 지원하며, 사용자 친화적인 간편한 UI를 제공한다.

중계망 통합보안 관제시스템 cLam은 모든 데이터의 유입 유출 경로에 대한 관제 및 취약점 진단 분석 시스템이다. 시큐에버와 세계적 보안업체의 기술 교류에 의해 개발된 중계망 보안 관제 시스템은 어플리케이션 전문 개발 기업인 제너시스템(대표 이영진)이 운영관리 소프트웨어를 확장하여 안정적인 고객 지원과 사업 수행을 지원할 예정이다.

linkLai-BRM은 암호화폐의 보안과 유통기술을 전자파일에 적용한 저작권 유통 보안 시스템으로 특성 서버에 의존 없는 문서의 배포 및 저작권자의 강제 파기, 배포 추적, 분산 원장 조회 지원한다.

기존의 시큐에버는 국내 최초 EAL4 인증을 획득한 망 연계 보안 솔루션 국내 시장 점유율 최상위 기업으로써, 금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중계망 통합 보안 시스템 업체로써 한 단계 도약하고자 하는 포부를 밝혔다.

시큐에버의 망 연계 솔루션은 이미 국내 유수의 공공기관, 공기업과 유명 대기업 등에 제품 공급 및 검증이 이뤄졌으며, 검증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금번 출시된 신제품이 향후에도 많은 국내 공공기관, 공기업을 포함한 다수의 기업들에 공급될 예정이다.

시큐에버 이준엽 대표는 "이번에 발표된 reversewall-pto, cLam, synaps cLam, efork-OTM, linkLai-BRM 등은 향후 보안 시장에서 망 연계 솔루션과 연동되어 획기적인 변혁을 불러일으킬 제품"이라며 "현재 추가적인 제품들이 개발 중에 있으며, 이를 차례로 출시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