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주택관리사 회계원리 윤재옥 교수 "철저한 기출 분석으로 시간을 아껴드리겠습니다"

"다들 어렵다고 해서 잠시 망설였는데 막상 시작하고 나니 회계과목 매력에 흠뻑 빠졌습니다. 1차 시험 공부하면서 짧지만 즐거운 시간을 보냈네요. 막연했던 회계과목을 가장 좋아하는 과목으로 바꿔주신 윤재옥 교수님 정말 감사 드립니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수강후기 게시판에 감사글이 게시됐다. 이 외에도 가장 힘들었던 회계 과목이 가장 좋아하는 과목으로 바뀌었다는 이야기가 심심찮게 들린다.

"제 강의의 장점은 기본서만을 읽으면서 가는 단순한 강의가 아니라, 철저한 분석과 연구로만 가능한 전달력 높은 강의라는 것"이라고 밝힌 윤재옥 교수는 "기출 문제를 완벽히 분석해 시험에 나오는 것만 가르쳐 드리고, 시간을 최대한 아껴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뒤이어 "회계원리를 전략과목으로 고득점 할 수 있도록 맥을 짚어 드리고 싶다. 여러분이 합격의 정상에 오를 때까지 작은 도움이라도 꼭 드리겠다"고 밝혔다.

주택관리사는 주로 아파트 관리사무소장이나 직원으로 근무하는 전문 자격 분야로 나이제한 없는 자격증으로 정년 없는 자격증으로 불리면서 인기를 끌고 있다. 그러나 2020년 주택관리사 시험이 상대평가로 전환되면서 2019년까지 마지막 기회를 잡기 위한 수험생들의 움직임이 바빠졌다.

이에 따라 25년의 관록을 가진 주택관리사 회계원리 윤재옥 교수의 학습 훈련 3단계 시스템이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윤 교수는 철저한 이해를 기반으로 한 강의로 기초의 뼈대를 세우며, 이론과 문제풀이를 연결해 문제 적응력을 향상시켜준다. 여기에 수험생이 응용할 수 있는 능력을 함양 시켜 고득점을 완성해주는 강의법이 특징이다.

특히 "기출문제는 시험의 미리보기"라고 말하며 이전 시험들을 정확하게 파악해 수험생들이 이해하고 이를 시험에 직접 적용해볼 수 있는 능력을 키워주는 강의법에 정평이 나기도 했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회계원리 윤재옥 교수의 강의는 직영학원인 서울 대방학원, 서울 노원학원, 인천 부평학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아울러 홈페이지의 1:1 학습질문 게시판을 이용하면, 윤 교수의 답변을 직접 받아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