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프로그램 방송 노출 후 ‘대왕립밤’으로 화제 모은 립앤칙밤 스페셜 특가 판매
▲릴레이 할인 ▲스페셜 특가 이벤트 ▲서포터즈 공모 ▲SNS댓글 이벤트 등 프로모션 다양
에바비바, 8주년 기념 한 달간 특별 프로모션 진행

쁘띠엘린의 베이비 오가닉 스킨케어 브랜드 에바비바가 론칭 8주년을 기념해 8월 한 달간 다양한 고객 사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에 쁘띠엘린이 기획한 행사는 ▲릴레이 할인 행사 ▲스페셜 특가 이벤트 ▲서포터즈 공모 ▲SNS 댓글 이벤트 등이다.

릴레이 할인 행사는 에바비바의 주력 제품을 대상으로 2회에 걸쳐 진행한다. 1차 행사는 오는 19일까지로 에바비바 베이비 로션, 샴푸, 바디 워시 등 활용도 높은 대용량 제품 3종을 판매한다. 2차 행사는 오는 20일부터 이달 말까지이며 베이비 크림, 오일, 버터 등 보습효과가 뛰어난 제품을 판매한다. 이 행사 기간 중 선보이는 제품들은 품목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또한 8월 한 달간 스페셜 특가 이벤트로 베이비 립앤칙밤, 썬스크린, 리무버 등 에바비바의 인기 품목들을 특별 할인가에 선보인다. 스페셜 특가인 베이비 립앤칙밤은 최근 한 예능 프로그램에 방송된 이후 '대왕립밤', '딱풀립밤' 등으로 화제를 모으며 전월대비 매출이 약 25배 급증했다.

0개월부터 36개월 사이의 영유아 자녀를 둔 엄마를 대상으로는 서포터즈도 선발한다. 신청은 오는 12일까지 온라인 자사몰을 통해 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20일쯤 발표할 예정이다. 선발된 40명의 서포터즈들은 8월 27일부터 9월 30일까지 에바비바의 제품을 체험하고 후기 작성 미션을 수행할 예정이다.

활동을 마친 서포터즈에게는 2만원 상당의 자사 브랜드 상품과 더불어 우수 활동자를 대상으로 시상도 이뤄질 계획이다.

에바비바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는 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9일까지 에바비바의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8주년 축하 댓글을 작성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에바비바 베이비 로션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8월 23일 에바비바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당첨 상품으로 받은 베이비 로션의 사용 후기를 작성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에바비바 베이비 립앤칙밤을 추가 증정한다.

쁘띠엘린이 지난 2010년 론칭한 미국의 럭셔리 오가닉 스킨케어 브랜드 에바비바는 미국 농무부(USDA) 인증을 획득한 유기농 성분을 원료로 사용하고 있으며, 영유아 및 임산부를 위한 다양한 제품군들을 선보이고 있다.

에바비바 제품은 쁘띠엘린 백화점 매장 또는 쁘띠엘린 온라인 자사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 자사몰 및 에바비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kizmom.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