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아모레퍼시픽의 '라네즈'가 배우 박서준의 '라네즈 워터뱅크 하이드로 에센스'와 '워터 슬리핑 마스크'의 광고 영상을 공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날 공개된 두 편의 영상에서 박서준은 나르시시즘에 빠진 매력적인 캐릭터 컨셉으로 각각 라네즈의 워터뱅크 하이드로 에센스와 워터 슬리핑 마스크를 추천한다. 박서준은 최근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다.

라네즈 워터뱅크 하이드로 에센스는 야채에서 특수한 공법으로 추출한 액체가 촉촉하고 맑은 피부로 가꾸어주는 여름 전용 수분 에센스이다. 라네즈 워터 슬리핑 마스크는 자는 동안 Sleep-tox™ 정화 작용으로 아침 피부를 푹 잔 듯한 맑은 피부로 만들어주는 수분 수면 마스크다.

라네즈는 이번 영상을 공개하며 고객 이벤트도 진행한다. 8월 1일부터 오는 20일까지 '박서준이 100명에게 쏜다'라는 컨셉으로 매일 5명을 추첨하여 모두 100명에게 워터뱅크 하이드로 에센스와 워터 슬리핑 마스크를 무료 증정한다. 또한 워터뱅크 하이드로 에센스를 30%, 워터 슬리핑 마스크를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네이버 검색창에 '박서준라네즈'를 검색하면 아모레퍼시픽몰 기획전 페이지로 연결돼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조세일보 / 황상석 전문위원 hss0916@joseilbo.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