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독서실 창업 프랜차이즈, 플랜에이(Plan A) 무인시스템에 이어 에스티유니타스 공단기MOU까지
독서실의 끊임없는 진화로 학생뿐만 아니라 성인들의 이용 비율도 날로 높아지고 있다. 이는 시대의 흐름에 따라 자기계발에 힘쓰고 있는 일반인들의 비율이 높아진 것임을 이야기한다. 이에 불과 몇 년 전까지 하향세를 그리던 독서실 사업 분야도 일명 ‘프리미엄’이라는 이름을 달고 무섭게 반등하며 상승세를 그리고 있다.

특히 요즘은 소비자들의 생활 수준이 높아짐에 따라 먹고, 휴식하며 다양한 문화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복합문화 공간을 원하는 이들이 많다. 이에, 프리미엄 독서실 플랜에이(Plan A)는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파악, 트렌드에 발맞추는 브랜드로 최근 무인독서실과 무인스터디카페까지 운영방안을 확대한 곳이다.

독서실 프랜차이즈 플랜에이는 본래 18년간 교육 공간 시공 설계 노하우를 쌓아온 (주)아지오디자인에 뿌리를 뒀다. 이에 높은 품질의 시공과 설계로 실용성과 공간구성이 최적화된 독서실 공간 구현으로 이름을 알려왔다. 친환경 소재를 접목하여 다양한 구성이 있는 인테리어로 차별화된 공간을 선보인다.

이에 2018년부터 운영되는 무인독서실과 스터디카페도 최적의 인테리어 공간 구성을 기본으로 하여, 차별화된 시스템을 선보이는 곳이다. 특히 플랜에이의 키오스크는 자체 개발한 제품을 사용하여 입출입 및 편리한 결제 등을 지원하며, IOT시스템은 스마트한 냉, 난방 조절은 물론 전등의 밝기까지 알아서 조절해 주어 운영의 효율을 높인다.

플랜에이 독서실&스터디카페 본부 관계자는 “최근 독서실 창업 분야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며 관련 시장도 점차 확장되고 있다. 이에 최소한의 창업 비용으로 최대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무인 스터디카페, 무인독서실 분야는 단연 대세다. 특히 플랜에이와 함께 무인 시스템 창업을 생각하실 경우 차별화된 전략으로 더 체계적 운영이 가능하다” 라고 전했다.

특히 플랜에이는 최근 에스티유니타스 공단기와도 MOU를 체결하여 남다른 교육콘텐츠를 선보인다. 즐겁고 편안한 공간에서 머물며 심화한 학습도 가능한 것이다. 이에 다양한 교육 문화 콘텐츠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독서실 플랜에이와 함께 원하는 모든 서비스를 한 공간에서 누릴 수 있다.

프리미엄의 진정한 가치를 선보이는 플랜에이(Plan A) 독서실 프랜차이즈에 대한 자세한 창업 문의는 홈페이지 및 전화 혹은 문자로도 가능하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