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차일드, `렛미` 퍼포먼스 비디오 기습 공개 ‘완벽한 칼군무’


보이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의 신곡 `렛미(LET ME)` 퍼포먼스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골든차일드(이대열, Y, 이장준, TAG, 배승민, 봉재현, 김지범, 김동현, 홍주찬, 최보민)는 30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 타이틀곡 `렛미(LET ME)` 안무 버전 뮤직비디오를 기습 공개해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팬들을 위한 선물로 깜짝 공개된 이번 뮤직비디오는 100% 퍼포먼스로 구성됐으며, 축구장을 배경으로 특유의 칼군무를 선보여 시선을 압도했다.

골든차일드의 역동적인 칼군무가 돋보이는 영상은 기존 뮤직비디오에서는 볼 수 없었던 디테일한 안무와 훈훈한 비주얼이 어우러져 단번에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골든 차일드 특유의 밝고 건강한 에너지가 고스란히 전해져 보는 재미를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슈퍼 히어로`라는 가사의 킬링 파트에 맞춰 이장준과 홍주찬이 김지범을 들어 올리는 안무로 중독성을 높였다.

신곡 `렛미(LET ME)`는 사랑하는 여자에게 뭐든지 맡겨만 달라는 직진 고백 송으로 빠른 비트와 반복되는 훅이 어우러져 밝고 청량한 에너지가 돋보이는 곡이다.

한편, 골든차일드는 신곡 ‘렛미(LET ME)’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