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류사회’ 박해일X수애, 강렬한 야망을 드러내다…메인 포스터 공개


대한민국 최상류층의 민낯을 과감하게 드러낼 것으로 궁금증을 자아내는 영화 <상류사회>가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상류사회>는 각자의 욕망으로 얼룩진 부부가 아름답고도 추악한 ‘상류사회’로 들어가기 위해 모든 것을 내던지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상류사회>를 통해 첫 스크린 만남을 알린 명품 배우 박해일과 수애의 완벽한 변신과 색다른 케미를 담아내 관심을 모은다.

먼저 경제학 교수이자 촉망받는 정치 신인 장태준 역의 박해일과 능력과 야망으로 가득 찬 미술관 부관장 오수연 역의 수애는 상류사회에 걸 맞는 화려하면서도 기품 있는 스타일로 시선을 압도한다.

또한 장태준과 오수연 부부는 거울을 통해 각자의 모습만을 응시하고 있어 서로 다른 욕망을 향해가고 있음을 짐작하게 한다. 특히 두 사람의 결연한 눈빛은 이미 많은 것을 갖고 있음에도 더 많은 것을 가질 수 있는 세계로 진입하고자 하는 이들의 강렬한 야심을 느끼게 한다.

여기에 “가장 아름답지만 가장 추악한 곳”이라는 카피는 장태준과 오수연이 동경하는 상류사회의 명암을 함축하고 있어 올 여름 가장 파격적인 드라마의 탄생을 예고한 <상류사회>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박해일과 수애의 색다른 변신을 담아낸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고조시키는 영화 <상류사회>는 8월 29일 개봉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