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노트9 高·高전략 이번에도 통할까
오는 8월 9일 오전 11시(현지시간) ‘2018 갤럭시 언팩’ 행사를 통해 공개 예정인 삼성전자의 차기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노트9’ 의 티저 광고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26일 삼성전자는 뉴스룸을 통해 30초 분량의 티저 광고영상 3개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영상에는 배터리의 성능, 스마트폰의 저장공간, 스마트폰의 속도에 관한 내용이 담겨있다. 세 티저영상의 마지막에는 갤럭시노트9의 공개일인 8월 9일을 보여주고 끝이 난다. 이런 불편함을 이번 갤럭시노트9를 통해 해결했다는 의미로 분석 된다.

이처럼 삼성전자의 高(고)성능·高(고)용량 전략은 갤럭시S8로 효과를 입증한바 있다. 이번 갤럭시노트9도 高高전략이 통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한국 소비자 평가(KCA) 정식 인증 업체 네이버 스마트폰 구매 카페 ‘핫딜폰’ 은 갤럭시노트9 프로모션 혜택을 대폭 강화했다고 전했다.

내용에 따르면 핫딜폰에서 갤럭시노트9 사전예약 시 마닐라, 세부, 파타야, 북경, 코타키나바루, 다낭, 큐슈 등 동남아, 일본, 중국 무료 해외여행 상품권을 지급하며 여행지는 본인이 직접 선택가능하다. 또한, 갤럭시노트9 공기계, 삼성 노트북5, 갤럭시탭S3 WIFI, 기어스포츠, 갤럭시탭A6 10.1, 아이뮤즈 뮤패드 10.1, 아이나비 맥스뷰, 제스파 안마기, 제스파 눈마사지기, 삼성 기어 아이콘X 2018 등 선택형 사은품을 지급한다.

이 밖에도 가입 유형 상관없이 제주도 2박3일 왕복권(2인), 20여 종 기본 사은품을 제공한다.

핫딜폰 관계자에 따르면 “지난 갤럭시노트7부터 사전예약을 지속적으로 진행 해오면서 공식 상위대리점을 컨택하여 빠른 재고수급으로 타 업체보다 빠르게 받아볼 수 있으며 사전예약 혜택 또한 온라인 최고 수준이다. 또한, 한국 소비자 평가(KCA) 정식 허가를 거쳐 개인 정보 유출 없이 믿고 구매할 수 있다.” 라고 전했다.

핫딜폰은 네이버 회원 수 26만 명이 활동하는 온라인 스마트폰 구매 네이버 카페로 LG G7, V30, 갤럭시S8, S9, 노트8, S7 엣지, 아이폰7 등 프리미엄 스마트폰을 대상으로 제휴카드 할인이 아닌 실제 가격에서 최소 50%부터 9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 소비자 평가(KCA) 정식 인증 네이버 카페 ‘핫딜폰’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