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9일 토익정답, 시원스쿨랩에서 지금 바로 확인 가능
오늘(29일) 토익시험이 치러진 직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난이도와 정답에 대한 수험생들의 의견이 분분한 가운데, 시원스쿨랩(LAB)이 `토익시험 당일 분석 서비스`를 통해 7월 29일 치러진 토익 시험의 정답을 공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시원스쿨의 프리미엄 토익인강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은 매월 말 토익시험이 끝난 직후, `토익시험 당일 분석 서비스`를 발 빠르게 공개하며 수험생들의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해당 서비스는 시험이 끝난 당일 토익정답 채점이 가능한 서비스로, 실시간 정답 채점 서비스는 물론, 토익 정답 및 총평, 난이도까지 확인 가능해 이용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특히. 가장 논란이 된 문제와 함께 기출 트렌드 분석까지 가능해 정답과 점수가 궁금했던 수험생들의 궁금증을 속 시원히 풀어주고 있다.

당일분석서비스 이용 시 2016년 8월부터 2018년 5월까지의 기출 변형문제와 해설, 동영상까지 무료로 이용 가능하기에, 기출문제가 중요한 토익 시험에 대비에 있어 수험생들에게 가장 도움이 될 컨텐츠라 할 수 있다. 다음 시험을 준비해야 하는 토익커들이라면 눈 여겨 볼 만 하다.

시원스쿨랩에서는 당일 분석 서비스 이용자 전원에게 2만원 상당의 응시권과 해설을 무료 증정하고 있다. 서비스 이용자들은 자유게시판을 통해 함께 시험을 치른 수험자들의 생생한 후기와 혼동 문제들에 대한 Q&A 역시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시원스쿨랩에서는 다양한 무료강의와 시험에 도움이 될 만한 자료들을 제공하고 있다. 시험 전후에 보면 도움이 될 무료 서비스 강의는 물론, 공부량이 부족한 토익커를 위한 족집게 강의까지 준비되어 있다.

토익 만점 100회 이상 강사 정상, LC 명강사 이승혜, RC 명강사 이용재, 토익여신 최서아 등 시원스쿨랩 대표 강사들의 노하우를 엿볼 수 있는 `빅토익 적중 특강` 및 `기출 변형문제 해설 특강`, 매일 토익 LC/RC 문제 풀이가 가능한 `토익 데일리퀴즈`를 비롯해 `토익 Part 7 특강`, `토스/오픽 무료 특강` 등이 마련돼 있다.

시원스쿨랩 관계자는 "본 서비스는 실시간 토익정답 확인은 물론, 당일 시험에 대한 논란문제 질문과 답변, 출제경향과 난이도, 총평&해설특강, 기출 트렌드 분석 등 시험과 관련한 유용한 정보를 공유할 수 있어 미리 본인의 점수를 예측하고 앞으로의 계획을 세우는 데 용이하다"고 전했다.

한편 시원스쿨랩은 여름방학을 맞이해 시원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토익 데일리퀴즈 풀이 시 패키지 1만원 할인권, 베스킨라빈스 레귤러, 스무디킹, 1인용 에어컨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시원스쿨LAB은 토익인강 부문 2017년 헤럴드 선정 `젊은이들이 선호하는 대한민국 소비자 신뢰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