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패밀리침대-모션베드 더슬립, 씰리매트리스-템퍼매트리스 등 브랜드별 최대 60% 특가
친환경 패밀리침대와 모션베드를 전문 취급하는 가구 할인매장 `더슬립`이 씰리매트리스 및 템퍼매트리스 포함 `브랜드별 특가전`을 개시한다. 이 곳은 여름철 각 침구 브랜드들이 수면 마케팅을 활발히 펼치고 있는 가운데 최대 60% 할인이라는 큰 폭의 세일 금액을 적용하며 소비자들의 환심을 사고 있다.

더슬립 측은 소비자들의 편안한 숙면을 응원하는 차원에서 자사가 제공 중인 고품질 라인업을 전부 할인가에 제공한다. 가격은 합리적인 수준으로 제공하지만, 퀄리티는 그대로 살렸다. 실제로 더슬립은 `라돈 매트리스` 파동 속에서 이슈가 된 음이온 파우더를 일절 사용하지 않은 매트리스를 엄선하고 있다. 또한 자체 라돈 수치 검증을 진행해 안전성을 검증했다.

수입매트리스 구입을 희망하는 소비자들은 이러한 더슬립 전시장에서 여러 제품들을 두루 체험하고 비교한 뒤 구매 절차를 밟을 수 있다. 특히 전문 매트리스 인력이 제공하는 맞춤형 1:1 컨설팅 서비스를 받는 것도 가능하다. 고가격대로 형성돼 있는 템퍼매트리스 및 씰리매트리스 스펙에 대한 설명을 상세히 제공한다.

패밀리침대 및 모션베드도 마찬가지다. 요 근래 인기가 높은 다인용 가족 단위 사이즈 침대와 편의성이 극대화된 기능성 침대를 두루 제공한다. 현장에서 살펴볼 수 있는 브랜드로는 킹스다운, 헤밍웨이, 포스쳐피딕, 스턴스앤포스터, 씰리 크라운쥬얼, 옵티멈, 에어룸, �타 등 국내 시장에서 인기가 높은 품목들이 존재한다.

최대 60% 할인이 적용되는 만큼, 앞서 언급한 라인업들은 모두 미국 현지 가격만큼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된다. 무엇보다 창고형 매장으로 운영 중인 더슬립 특성 상 직접 전시장에 방문해 원하는 수입매트리스를 만져보고 체험한 뒤 비교 구매를 실시할 수 있다. 이 곳 쇼룸은 각각 침실 분위기의 콘셉트로 꾸며져 있어 확실한 제품 스펙 체감이 가능하다.

더슬립 측 관계자는 "고풍스러운 외관과 탄탄한 기능, 그리고 푹신한 체감까지 갖춘 수입매트리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찬스"라며, "템퍼 매트리스 및 씰리 매트리스 뿐만 아니라 패밀리침대 및 모션베드까지 두루 할인되므로 언제든 방문해 컨설팅을 받길 권장한다"라고 언급했다.

한편 브랜드별 특가 행사를 펼치는 가구 할인매장 더슬립은 분당용인점, 일산파주점, 부산김해점, 전남광주점, 대구점, 대전청주점 에서 할인 전시하며 방문객을 모으고 있다. 브랜드별 할인 행사 및 브랜드 자체에 대한 상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 방문해 확인할 수 있으며, 전시장에 직접 방문해도 다양한 수입매트리스 정보를 얻는 것이 가능하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