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W, ‘데자부’ 클로즈업 버전 안무 영상 깜짝 공개…완벽 수트美


그룹 뉴이스트 W(JR, 아론, 백호, 렌)가 타이틀곡 ‘Dejavu(데자부)’ 클로즈업 버전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6일 오후 뉴이스트 W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타이틀곡 ‘Dejavu(데자부)’의 클로즈업 버전 안무 영상을 깜짝 공개해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공개된 영상은 타이틀곡 ‘Dejavu(데자부)’ 뮤직비디오 조회수 500만 뷰 달성 기념 스페셜 비디오로, 수트를 갖춰 입은 멤버들이 등장과 동시에 단번에 눈길을 사로잡은 것.

또한 클로즈업을 통해 평소 무대에서 볼 수 없었던 밀착 안무를 담아낸 것은 물론 각 멤버의 파트마다 가까이에서 아이컨택 하는 느낌을 선사해 더욱 특별함을 더하기도 했다.

특히 멤버들은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시크한 분위기를 뿜어냈으며 완벽한 비주얼과 강렬한 퍼포먼스로 독보적인 매력을 발산해 시선을 끌었다.

이처럼 뉴이스트 W는 비주얼, 퍼포먼스, 피지컬까지 3박자를 모두 갖춘 ‘Dejavu(데자부)’ 스페셜 안무 영상을 통해 보는 이들의 취향을 저격했으며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뜨겁게 달구는 등 그들의 폭발적인 인기를 다시 한 번 입증했다.

뉴이스트 W의 타이틀곡 ‘Dejavu(데자부)’는 공개 직후 온라인 음원 및 음반 차트 1위에 이어 음악 방송 1위에 올랐을 뿐 아니라 가온차트 2018년 26주차(06월 24일~06월 30일 집계) 앨범 종합 차트, 다운로드 종합, BGM 종합 차트 1위를 기록, 3관왕에 오르는 등 대세 아이돌의 면모를 선보인 바 있다.

한편, 뉴이스트 W는 음악 활동 및 예능 등 활발한 방송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