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 체험해 보고 구매하는 템퍼매트리스ㆍ씰리매트리스, 다양한 할인 진행하는 창고형 할인매장 오렌지 매트리스
최근 매트리스 주 성분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 라돈은 국제 암연구센터(IARC) 지정 1급 발암물질로, 폐암의 주요 원인으로 알려져 있다. 이를 사람이 1년에 받는 피폭선량으로 환산하면 최대 0.15mSv(밀리시버트)가 되는데, 이는 생활주변 방사선 안전 관리법에 따른 기준(연간 1mSv 초과 금지) 이내다.

이에 오렌지 매트리스는 소비자들에게 라돈 없는 수입매트리스를 제공하고자 전 제품을 라돈 측정기로 측정해 본 결과 라돈 수치는 5Bq/㎥ 미만으로 나타나, 문제 제기가 된 제품의 방사능 농도, 토론 624Bq/㎥, 라돈 58.5Bq/㎥에 비하여 매우 미미한 수치로 안정성을 입증하였다.

`오렌지 매트리스`는 창고형 할인매장으로서, 직수입과 고객 직거래 방식으로 유통마진을 제거하여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수입 매트리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나 가장 인기 있는 품목인 템퍼매트리스ㆍ씰리매트리스의 경우는 각각 다른 장점으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템퍼 매트리스의 경우 수면자의 제형의 맞게 변화하며, 씰리매트리스의 경우에는 강력한 지지로 허리 통증을 완화시켜준다. 이렇듯 체형에 맞는 매트리스를 파악하기 위하여 매장에 직접 방문하여 자신에게 맞는 매트리스를 구입하는 것이 중요하다.

오렌지 매트리스는 100~250평대 대형 매장에서, 직접 누워보고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소비자가 직접 자신의 수면 패턴과 체형에 맞는 수입매트리스를 체험해 볼 수 있다.

또한 템퍼ㆍ씰리매트리스를 더불어 스턴스앤포스터, 아메리칸스타, 브로힐 등 30여종의 수입 매트리스 제품들도 함께 만나 볼 수 있다.

오렌지 매트리스는 고객 감사 할인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최저 30%~ 최대 73%까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청첩장 지참 시 10% 추가 할인이 가능한 신혼부부를 위한 특가 이벤트, 새 입주 예정인 고객을 대상으로, 아파트 카페에 제품 리뷰 작성 시 10% 추가할인 등 기존 할인과 동시에 중복할인까지 가능하다.

.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