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다라, ‘미미샵’서 단체 손님으로 멘붕 맞이…이사배에게 SOS ‘훈훈 케미’


‘미미샵’ 이승훈과 산다라가 멘붕 상태로 공주 메이크업에 도전했다.

지난 25일 저녁 채널 JTBC4에서 ‘미미샵’ 14화가 공개됐다.

이날 이승훈은 인턴답게 음료 신메뉴 개발에 집중했지만, 직원들의 식사까지 책임지는 모습으로 부재중인 토니안을 대신해 사장 배지를 달았다.

하지만 강타의 등장으로 다시 인턴을 달게된 이승훈은 긴급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투입, 미미샵 직원들과 함께 20대 단체 손님의 공주 콘셉트 메이크업을 도맡고 ‘멘붕’ 상태를 맞이한다.

대책 회의 후 긴장한 모습을 보이던 산다라는 결국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에게 SOS 전화를 걸게 되고, 갑작스러운 전화에도 이사배는 친절하게 메이크업 꿀팁을 전수하며 당황한 그를 달래 훈훈함도 드러냈다.

이사배와의 통화 이후 자신감이 폭발한 산다라를 비롯해 치타와 김진경 또한 5공주 메이크업을 진행, 미미샵 직원들은 멘붕을 맞이한 것이 믿기지 않게끔 위기를 극복했다.

‘미미샵’은 매주 수요일 저녁 8시 30분 채널 JTBC4, 유튜브 JTBC Entertainment 계정을 통해 동시 방송되며, JTBC4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메이크업 예약 신청을 받고 있다.

JTBC4는 KT olleh tv 128번, SK B tv 222번, LG U+ TV 92번, SkyLife HD 134번, 각 지역 케이블 TV를 통해 시청 가능하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