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아이돌` 코쿤, 새 멤버 영입? 얼굴만 보고 `구분 불가`


신개념 개그아이돌 코쿤(KOKKON)이 새 멤버로 손색없는 `비주얼`을 발견했다.

코쿤은 25일 공식 인스타그램에 "이상하네요. 우리 멤버들은 틀림없이 다섯명인데 사진은 여섯명"이라며 "뭐가 잘못된 건지 얼굴만 봐서는 도저히 못 찾겠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tvN `코미디 빅리그`에 함께 출연 중인 개그맨 이상준이 코쿤 멤버들과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코쿤 멤버들 사이에서 아이돌 눈빛을 발산하고 있는 이상준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코쿤 오빠들 잘생겼다", "메기 삼촌 자연스럽다ㅋㅋ", "다들 귀엽다", "가운데 사람은 코쿤 오디션에서 떨어진 사람인 거냐"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코쿤은 `아이돌 활동을 기반으로 하고 있는 엔터테이너`가 아닌 `개그를 기반으로 하는 아이돌`이라는 역발상을 바탕으로 제작된 `개그 아이돌`이다. 개그문화 브랜드 `윤소그룹`과 일본 최대 엔터테인먼트 기업 요스모토흥업이 공동 제작했다.

코쿤은 지난 8일부터 시작된 tvN `코미디 빅리그` 3쿼터에서 `개그아이돌`이라는 코너를 선보이고 있으며, 첫 출연에 5위를 차지하며 화제를 모았다. 또 지난 9일에는 데뷔 싱글 `뭐라고?(What?)`을 발매했으며 `코미디 빅리그` 출연과 함께 아이돌로서의 활동도 병행하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