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Plus `외식하는 날` 돈스파이크 母, 스튜디오 깜짝 출연
“민수야~” 유행어로 존재감을 드러낸 돈스파이크 엄마가 ‘외식하는 날’ 스튜디오 현장에 깜짝 등장해 화제다. 오늘 방송되는 SBS Plus 스타 외식 안내서 ‘외식하는 날’에서는 불가피하게 녹화를 불참한 돈스파이크 대신에 돈스파이크의 엄마 ‘신봉희’ 여사가 출연해 남다른 예능감을 뽐낸다.

‘외식하는 날’은 스타들의 외식에 참견하는 새로운 형식의 관찰 리얼리티 토크쇼. 이날 방송에서는 해외촬영 기상악화로 발이 묶인 돈스파이크의 사연과 아들을 대신해 나선 ‘신봉희’ 여사의 첫 스튜디오 토크가 방송된다. 출연진들의 자리까지 위협하며 新예능치트키로 급부상한 돈스파이크 엄마의 활약과 돈스파이크 모자(母子)의 버라이어티한 외식 이야기가 기대를 모은다.

최근 녹화장에서 출연진들은 돈스파이크가 태풍 때문에 한국에 오지 못한다는 영상편지를 보고 있던 중, 특유의 톤 “민수야~(돈스파이크 본명)”로 안방을 단번에 사로잡았던 신 스틸러 ‘신봉희’ 여사가 등장하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신봉희 여사의 스튜디오 녹화는 다른 출연진들도 몰랐던 것으로 그의 등장에 모두가 깜짝 놀라면서도 반가워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첫 등장부터 “영철아~”하고 특유의 톤으로 엄청난 존재감을 뽐내며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어 놓았다.

이어 지난 1회 때 화제가 됐던 돈스파이크 허니문 베이비 설에 대해서 입장을 밝히기도 했다. 돈스의 주장대로 “신혼여행 당시 돈스파이크 아빠의 엉덩이에 심한 종기가 나서 수술을 한 것은 사실”이라면서도 “그러한 와중에도 돈스파이크를 만들었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내는 등 맹활약을 선보였다. 그의 엄청난 입담에 프로혼밥러 음악 작가 배순탁은 위기의식을 느끼며 애꿎은 물만 벌컥벌컥 마셨을 정도로 新예능치트키로서 눈도장을 확실히 찍었다는 후문이다.

이밖에 이날 방송에서는 돈스 모자(母子) 네일샵 방문기와 돈스의 최애 닭갈비 맛집 탐방기가 펼쳐진다. 돈스파이크는 지난번 선보인 팬케이크 시럽 수혈에 이어 상상 초월의 닭갈비 먹팁을 선보여 모두를 경악하게 만들 예정이다.

한편 ‘외식하는 날’은 스타 부부, 자발적 혼밥러, 연인, 스타보다 더 유명한 스타 가족 등 케미 폭발하는 스타들의 실제 외식을 통해 먹방에 공감을 더한 진짜 이야기를 담은 외식안내서. 연예계 대표 미식가로 손꼽히는 대식가 강호동과 만능 입담꾼 김영철이 MC로서 스튜디오를 책임지고, 돈스파이크 모자, 홍윤화 김민기 커플, 박준형 김지혜 부부, 배순탁 등의 출연진들은 VCR과 스튜디오를 오가며 각자의 특별한 외식 취향을 전한다. 세대별 다양한 조합에서 오는 재미, 가성비와 감성비 비교, 푸드송 공개까지 성공적인 외식 안내서로서 기대를 모으며 순항 중 있다.

매주 수요일 밤 9시 30분 SBS Plus, 목요일 밤 11시 SBS funE, 토요일 밤 12시 SBS MTV에서 방송된다.
SBS Plus `외식하는 날` 돈스파이크 母, 스튜디오 깜짝 출연
연예기획취재팀 박성기 기자 ente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