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더위를 한방에 날려주는 나주 맛집 ‘갈비박스’
무더운 여름철 많은 사람들은 입맛을 잃고 더위를 얻고 있는 요즘, 체력보충과 몸보신을 하기에 꼭 필요한 음식중 하나는 돼지갈비이다.

돼지갈비에는 근육내 지방이 잘 박혀 있으며 육질이 쫄깃쫄깃하여 풍미가 뛰어난 부위로 많은 사람들이 자주 찾는 음식이다. 특별한 명절날에도 빠짐없이 등장하는 돼지갈비는 영양도 맛도 으뜸이라 할 수 있다.

휴가철 사람들이 여행을 떠나기에 앞서 맛집 또한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여기 나주 명소 빛가람전망대 부근에 위치한 나주 ‘갈비박스’ 는 6대째 손맛을 이어져 내려오는 맛집으로 지역에서도 유명하다.

어른들이 좋아하는 생갈비 매운탕과 아이들이 좋아하는 석갈비를 함께 먹을 수 있어 더할 나위 없는 휴가라고 할 수 있다. 인기만점 메뉴인 석갈비는 오븐에 한번, 석쇠에 두 번 구워 풍부한 향과 촘촘한 칼집 덕분에 부드럽고 담백한 맛이 일품이다.

또한 연중 무휴로 모임 또는 회식장소로도 손색이 없으며 넓은 주차공간이 있어 이용이 편리하다.

나주 갈비박스 관계자는 “돼지갈비의 맛을 좌우하는 것은 신선한 재료기에 최상의 재료로 최고의 음식을 선보이고 있다.” 라며 “맛과 멋을 모두 즐길 수 있는 나주에서 즐거운 추억을 남기실 수 있길 바란다.” 라고 전했다.

자세한 문의는 ‘나주 갈비박스’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