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이 왜 그래’ 권혁수, 평범 일상도 유쾌하게 만드는 ‘나존감’ 등극


‘인간이 왜 그래’ 권혁수가 ‘나존감’ 면모로 분위기를 휘어잡았다.

지난 24일 오후 JTBC4 ‘인간이 왜 그래’가 첫 방송돼 시청자를 만났다.

이날 권혁수는 등장과 동시에 “난 오는 사람은 안 막고 가는 사람은 안 잡는다”며 1622개 이상의 휴대전화 속 연락처를 자랑, 남다른 인맥으로 눈길을 끌었다.

엄청난 수의 연락처를 보유한 권혁수는 ‘인간이 왜 그래’ 게스트 중 분위기 메이커이자 나존감, 체인저를 기록하기도 했다. 이는 제작진이 준비한 몰래카메라를 통해 행동을 판단, 해당 결과가 나온 것. 다른 출연자와의 첫 미팅에서 권혁수는 화려한 바디 랭귀지, 목소리 변화 등으로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또한 권혁수는 ‘돈이냐, 우정이냐’, ‘권력에 따라 연락이 끊길까, 말까’ 등을 질문하는 ‘인맥법정’ 코너에서 적극적으로 의견을 내거나, 반대 의견을 낸 출연자와 대립하며 보는 재미도 더했다.

이외에도 ‘체크人’ 속 오늘의 인간으로 윤정수가 깜짝 등장해 자신만의 인맥 관리 노하우 등을 공개했다. 윤정수는 2684개의 연락처를 가지고 있으며, 2733명의 메신저 친구를 보유하고 있는 엄청난 인맥왕. 게다가 워너원 강다니엘과의 친분까지 밝히며 다음 화에 대한 궁금증까지 높였다.

‘인간이 왜 그래’는 24시간 쉴 틈 없는 인간관계로 인해 ‘관태기(관계+권태기)’에 빠진 현대인의 가장 큰 고민인 인간관계에 얽힌 다양한 해석을 제시할 프로그램이다. 매주(화) 저녁 8시 30분 신규 트렌드 라이프스타일 채널 JTBC4, 네이버 V LIVE를 통해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