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듬파워 보이비(Boi B), 25일 새 솔로 싱글 ‘네이마르’ 음원과 뮤직비디오 공개


네이마르의 드리블처럼 화려하고 정열적인 리듬파워 보이비(Boi B)의 새 솔로곡이 베일을 벗는다.

보이비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솔로 디지털싱글 ‘네이마르 (Feat. Ted Park)’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지난해 4월 발매한 솔로 EP 앨범 ‘나이트 바이브(Night Vibe)’ 수록곡 ‘마이 저지(My Jersey)’를 통해 ‘축구 덕후’의 면모를 뽐냈던 보이비는 1년 3개월 만에 발표하는 새 솔로곡 ‘네이마르’로 다시 한 번 자신의 음악적 개성을 듬뿍 담은 ‘축구 힙합’을 선보이게 됐다.

브라질의 세계적인 축구 스타 네이마르(Neymar)를 주제로 만든 싱글 ‘네이마르’는 보이비가 네이마르의 멋진 골 세리머니에 반해 작업하게 된 곡으로, 처음부터 끝까지 보이비의 유쾌한 기운으로 가득 차있다.

보이비 특유의 리듬감 넘치는 랩은 물론, 일명 ‘네이마르 송’으로 불리는 ‘EU QUERO TCHU, EU QUERO TCHA(에우 께로 츄, 에우 께로 챠)’에서 모티프를 얻은 ‘추치추차’가 반복되는 중독성 강한 하이라이트 파트, 피처링으로 참여한 래퍼 테드 박(Ted Park)의 휘몰아치는 듯한 폭풍 영어 랩이 듣는 이들의 귓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축구를 잘 알지 못하는 이들도 온몸을 들썩이게 할 보이비의 새 솔로 싱글 ‘네이마르’는 25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