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부동산공시법 김진규 교수 "시험에 나오는 포인트만 전략적으로!"
"한방에 해결되는 등기법. 교수님 덕분에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억지로 하는 공부가 아닌 즐기는 공부를 하는 느낌입니다. 철저한 이해 위주의 강의로 최고에요" 모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의 공인중개사 부동산공시법 김진규 교수의 강의평이다.

부동산공시법 김진규 교수는 수험생의 이해를 위해 전략적으로 접근하는 강의 법이 특징이다. 기출문제를 전략적으로 분석해 시험에 나오는 포인트만 공략해 많은 수험생들의 만족도가 높다.

또 한가지 중요한 강의법으로는 공시법에서 중요한 절차법의 특징을 알고 공부할 수 있는 커리큘럼을 제공한다는 점이다. 정답으로 처리되는 부분을 집중 분석해 합격의 지름길을 제공한다.

김 교수는 "공시법은 단순 암기가 아닌 원리를 이해해야 한다"며 "문제가 저절로 풀리는 강의를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오는 10월 시행되는 시험에 앞서 학습 전략도 공개했다. 바로 지적제도는 문제를 많이 풀고, 등기제도는 문제에서 묻는 내용을 파악하는 연습이 필요하다는 것. 지금과 같이 실전 연습이 중요한 시기에는 개념 이해와 문제풀이를 연결지어 실전까지 무리 없이 대비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강의력을 선보이고 있다.

공인중개사 시험을 약 3개월 앞둔 현 시점에서 수험생을 향한 응원도 잊지 않았다. "지금 약간의 힘듦이 10월에는 아주 큰 행복으로 다가 올 것입니다.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 주시기 바랍니다. 화이팅!"

한편 김진규 교수의 강의는 에듀윌 온라인 커리큘럼이나 오프라인 학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 교수의 출강 학원은 부산 서면학원, 해운대학원, 경기 수원학원, 대전학원 등이다.

공시법 관련 궁금한 사항이 있는 수강생은, 1:1 학습질문 게시판에 질문을 게시하면 김진규 교수가 직접 1:1 답변을 달아주고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