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청춘` 양블리 양익준 컴백, 뜻밖에 상남자 매력 `이연수 심쿵`
`불타는 청춘`의 공식 로맨스가이 양익준이 180도 달라진 모습으로 신선한 매력을 보여준다.

24일 방송되는 SBS `불타는 청춘`(이하 `불청`)에서는 영화감독이자 배우인 양익준이 오랜만에 불청에 출연해 그동안 보지 못한 `상남자` 이미지로 매력을 발산한다.

양익준은 지난 3월 단양 편 이후, 5개월 만에 `불청` 상주 여행에 합류했다. 멀리서 걸어오는 그를 보고 청춘들은 "박재홍 아니냐", "임재욱이다" 등 전혀 알아보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가 지난번보다 훨씬 더 건강해진 모습으로 나타났기 때문.

가까이서 마주한 양익준을 보고 김완선은 "완전 다른 사람 같다"며 놀랐고, 이연수는 "더 멋있어졌다"며 그를 칭찬했다. 불청에서 양익준을 처음 만난 송은이는 그가 최근에 연출하고 연기한 옥상달빛의 `직업병` 뮤직비디오를 인상 깊게 봤다며 관심을 보이기도 했다.

이후 상주 집에 도착하여 장보기 팀이 떠나고 양익준은 이연수와 단둘이 집에 남게 되었다. 집 앞 텃밭에서 이연수를 보고 "(우리) 시골 부부 같다", "나는 딸이 좋은데, 아들을 보라고 한다"며 `불청판 전원일기` 상황극을 유도해 연출가적인 면모를 드러냈다. 처음에 어색해 하던 이연수도 이내 상황극에 몰입해 이날 촬영 내내 양익준을 `영감`이라고 부르는 등 메소드급(?) 연기를 보이며 시골 부부 케미를 보여줬다.

또한 양익준은 무더운 여름 날씨에도 청춘들을 위해 연신 도끼질을 하며 상남자 매력을 뽐냈다. 이어 "먹고 싶은 게 없냐?"는 이연수의 질문에 "사랑"이라고 센스있게 대답해 이연수를 심쿵하게 만들기도.

불청 `양블리`로 불리는 양익준 감독의 180도 달라진 상남자 매력은 24일(오늘) 밤 11시 10분 `불타는 청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불타는 청춘` 양익준 (사진=SBS)

김현경기자 khkki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